핫한 셀럽들의 '유 쏘 섹시' 비키니 #옷잘입는언니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핫한 셀럽들의 '유 쏘 섹시' 비키니 #옷잘입는언니

수영복 쇼핑 전 체크! 옷 잘 입는 셀럽들은 어떤 비키니를 골랐는지 살펴볼까요?

양윤경 BY 양윤경 2020.07.09
사라 삼파이오

@sarasampaio
인스타그램 @sarasampaio

인스타그램 @sarasampaio

‘빅토리아 시크릿 엔젤 출신’이라는 타이틀만 봐도 핫한 여인이라는 느낌이 오죠? 얼굴도 몸매도 섹시한 그녀, 사라 삼파이오입니다. 사라는 포르투갈 출신의 슈퍼모델로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750 만명에 달하는 슈퍼 인플루언서예요.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보디에 사랑스럽고 소녀다운 미소를 겸비한 반전 매력녀이기도 하지요. 사라가 고른 수영복은 극도로 미니멀한 블랙 컬러의 비키니예요. 보기 좋게 그을린 피부와 어우러져 건강미가 물씬 풍기죠. 동그란 펜던트 목걸이와 가느다란 비즈 팔찌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잊지 않았어요!  
 
소피아 리치
@sofiarichie
인스타그램 @sofiarichie

인스타그램 @sofiarichie

라이오넬 리치의 딸이자 니콜 리치의 여동생, 소피아 리치예요. 태생부터 유명한데, 저스틴 비버,브루클린 베컴, 스캇 디식(코트니 카다시안의 전남편)과의 연애 덕에 더욱 유명해졌죠. 2019년, 수영복 브랜드인 프랭키 비키니(Frankie’s Bikinis)와 컬래버레이션해 직접 수영복을 선보였던 터라 그녀의 SNS 피드에는 다양한 수영복들이 등장해요. 오렌지 컬러의 비키니에 펜디의 주카 슬라이드를 신은 소피아의 모습, 마치 트레이닝복을 입은 듯 편안해 보이지 않나요?  
 
카일리 & 켄달 제너
@kyliejenner
인스타그램 @kyliejenner

인스타그램 @kyliejenner

카다시안 패밀리의 막내 라인, 카일리와 켄달 제너입니다. 말이 필요 없는 할리우드 최고의 셀러브리티 시스터죠. 자매가 똑같이 짙은 브라운 컬러 헤어에 그윽한 메이크업을 했지만, 켄달은 원피스 수영복, 카일리는 비키니를 골랐어요. 두 수영복 모두 비교적 노출이 적어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디자인이지만, 핫한 탠저린 컬러로 결코 평범하지 않아요. 바닷가보다는 수영장에 더 잘 어울릴 룩이에요.  
 
 
사라 힐랜드
@sarahhyland
인스타그램 @sarahhyland

인스타그램 @sarahhyland

시트콤 〈모던패밀리〉의 사랑스러운 헤일리로 더 유명한 배우 사라 힐랜드예요. 한때 선천성 신장병과 섭식장애 등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지만, 최근에는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을 잘 챙기고 있다고 해요. 독특한 오프숄더 스타일의 비키니를 입은 사라의 모습, 조금 마른 듯해도 건강하고 탄탄해 보입니다!  
 
 
카이아 거버
@kaiagerber
인스타그램 @kaiagerber인스타그램 @kaiagerber
신디 크로포드의 딸로 패션계에 화려하게 데뷔한 그녀, 카이아 거버예요. 슈퍼모델 엄마의 유전자를 고스란히 물려받아 시원하게 큰 키와 이국적인 마스크로 패션과 뷰티를 막론한 수많은 브랜드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죠. 카이아 거버가 고른 수영복은 레오파드 패턴과 지브라 패턴의 섹시한 비키니예요. 세련된 숏헤어에 라피아 햇까지 더해 모델의 포스가 물씬 풍기죠. 하지만 이 사진들의 진정한 킬링 포인트는 사랑스러운 강아지들이죠!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