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화이트 사랑! 화이트 티셔츠가 찐이야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스타들의 화이트 사랑! 화이트 티셔츠가 찐이야

이만큼 실용적인 아이템이 또 있을까요? 옷장 속 일당백 아이템, 화이트 티셔츠로 일주일 나기

장효선 BY 장효선 2020.07.06

월요일 

@lee.hyunyi

@lee.hyunyi

한 주의 시작인 월요일. 담백하고 실용적인 데다 멋이 살아있는 리넨 수트로 월요병을 물리쳐봅시다! 이너로는 심플한 화이트 티셔츠가 좋겠군요. 일에 집중하는 데 걸리적거릴 수 있는 주얼리들은 과감하게 생략. 펌프스 대신 발이 편한 화이트 스니커즈를 신으면 퇴근길까지 몸이 가뿐할 거예요.  
 

화요일 

@emilisindlev

@emilisindlev

화요일엔 화사한 출근 룩으로 텐션을 한껏 끌어올려 봅시다. 화이트 티셔츠에 패턴이나 컬러가 화려한 미디스커트, 에지있는 스틸레토 펌프스를 매치해 커리어 우먼의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네크리스, 이어링, 브레이슬릿 등 주얼리를 추가하면 스타일 지수도 업! 내 기분도 업!  
 

수요일 

@ssoheean

@ssoheean

축구 경기에도 하프 타임이 존재하듯, 일주일을 달려가는 우리에게도 쉬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일주일 중 가장 힘들다는 수요일에는 조금 편안한 룩도 좋아요. 화이트 티셔츠에 여유 있는 코튼 팬츠로 '꾸안꾸' 출근 룩을 완성해보세요. 슈즈는 로퍼나 앞이 막힌 슬라이드가 쿨하죠. 여기에 컬러플한 숄더백으로 생기를 추가해보는 건 어떨까요? 
 

목요일 

@hellobeen

@hellobeen

퇴근 후 약속이 생기기 시작하는 목요일에는 종일 입고 있어도 불편하지 않은 룩이 좋겠죠. 누구의 옷장에나 존재하는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팬츠가 정답이 될 수 있어요. 허리와 힙 라인을 슬림하게 잡아주는 부츠컷 데님 팬츠로 선택해 라인을 정리하고 레터링 티셔츠를 매치해보세요. 트렌디한 스트래피 샌들과 서머 무드의 백으로 마무리하면 직장에서도 저녁 약속에서도 센스있는 스타일 완성!  
 

금요일 

@pernilleteisbaek

@pernilleteisbaek

주말을 앞둔 금요일! ‘불금’을 보내려면 드레스 업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티셔츠부터 팬츠와 슈즈, 벨트 등 액세서리까지 화이트 컬러로 맞춰 극강의 서머 화이트 룩을 즐겨보세요. 이 룩의 장점은 어떤 주얼리를 추가하느냐에 따라 인상이 달라진다는 점인데요, 시크하고 싶다면 볼드한 체인 주얼리를, 로맨틱해지고 싶다면 우아한 진주 주얼리를, 키치하고 귀여운 무드를 원한다면 알록달록한 비즈 주얼리를 매치하세요.  
 

토요일 

@hyoyeon_x_x

@hyoyeon_x_x

토요일에는 과감하고 캐주얼한 룩으로 핫한 카페를 탐방하거나 맛집을 방문해보면 어떨까요? 이 계절에 더 잘 어울리는 데님 소재의 미니스커트가 잘 어울릴 것 같군요. 소지품을 가득 채운 커다란 가방은 내려놓고 핸드폰, 신용카드, 립스틱 등 꼭 필요한 것만 넣어 다닐 수 있는 미니 사이즈의 크로스바디 백으로 두 손 가볍게 외출 준비 완료!  
 

일요일 

@kwak_jy

@kwak_jy

한껏 늘어지고 싶은 일요일에는 트레이닝 룩이 제격. 오버사이즈의 화이트 티셔츠와 그레이 컬러의 트레이닝 팬츠면 다 됩니다~. 공원 산책 룩으로도 OK! 동네 마실 룩으로도 OK! 한낮의 자외선으로부터 민낯을 멋지게 가려줄 볼 캡이나 버킷햇을 추가한다면 더할 나위 없겠죠?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