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트렌드를 추구하는 당신을 위한 오늘의 알짜 연예뉴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정보의 홍수시대에 허우적 거리고 있을 당신을 위해 오늘의 알짜정보만 쏙쏙 뽑아냈다. 영화, 음악, TV 등 분야별로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그냥 마음껏 즐기기만 하시라. ::동방신기, 유노윤호, 최강창민, 샤이니, 하루, X-Mas, 오준성, 성제, 강지영, 초신성, 카라, 메리 러브, 샤이닝 스타, 엘르, elle.co.kr:: | ::동방신기,유노윤호,최강창민,샤이니,하루

샤이니, 크리스마스 송 공개 샤이니가 크리스마스시즌에 맞춰 ‘하루(X-Mas)’를 깜짝 공개해 화제다. 샤이니는 ”즐거워야 할 연말인데 힘든 일을 겪고 계신 분들이 더 많은 것 같아, 노래로나마 작은 위로가 되어드리고자 ‘하루(X-Mas)’음원 공개를 결정했다”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하루(X-Mas)’는 드라마 OST에 수록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하루’를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춰 재편곡한 곡으로, OST의 완결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캐롤 느낌이 나는 음악과 완벽하게 어우러진 달콤한 샤이니의 목소리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따뜻한 하루를 선물하기에 손색이 없다. 샤이니의 ‘하루(X-Mas)’은 , , 등을 연속 흥행시킨 드라마 OST 히트작곡가이자, 아시아 전역에 많은 팬을 거느린 한류작곡가 오준성 음악감독에 의해 재탄생되었다. 동방신기, 컴백 초읽기2인조 가 내년 1월 5일 새 앨범을 출시한다. 지난 12월 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컴백을 예고했던 동방신기는 오는 1월 5일 새 앨범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특히 동방신기의 새 앨범은 지난 2008년 9월말 ‘MIROTIC’ 출시 이후 약 2년 3개월 만에 발표되는 것이다. 이번 앨범은 유노윤호, 최강창민의 한층 성장한 가창력과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구성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동방신기가 완벽한 라이브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무대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한층 세련되고 시크한 스타일링으로 변신한 두 멤버의 강렬한 카리스마는 물론 섬세한 감성과 사색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티저 사진이 공개되면서, 동방신기의 새로운 음악, 패션, 퍼포먼스 등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은 더욱 증폭되고 있다. 새 앨범은 일본에서는 싱글 형태로 1월 26일 발매된다. 성제와 강지영, 듀엣곡으로 헤쳐 모여 남성그룹 '초신성'의 멤버 성제와 걸그룹 '카라'의 강지영이 듀엣곡을 발표한다. 초신성의 소속사 마루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6일 성제와 강지영의 듀엣곡 ‘메리 러브’(Merry Love)를 각 온라인 음악사이트에 공개한다”고 전했다. 가요계에는 각종 남녀 듀엣곡이 종종 발표되고 있지만, 남성그룹과 여성그룹의 일원이 한 목소리를 내는 것은 드문 사례라서 반응이 더욱 궁금해진다. 두 사람의 노래 ‘메리 러브’는 유명 프로듀서 겸 작곡가 박근태가 작곡했다. 풋풋한 남녀간의 사랑을 소재로 하는 곡으로, 크리스마스 시즌 및 겨울철 분위기에 잘 어울린다. 한편 초신성은 일본에서 발매한 싱글 로 발매 당일 오리콘 일간차트 4위에 올랐고, 카라 역시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즐거운 나날을 보내고 있다. 성제와 강지영의 듀엣곡 영상 및 재킷 사진은 초신성의 홈페이지(www.choshinsung.co.kr)에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