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만능템’ 화이트 팬츠를 입은 스타 7

여름 에센셜 아이템, 화이트 팬츠. 이렇게 예쁜데 안 입을 수 있나요?

BY장효선2020.06.25

화이트 팬츠 & 블라우스 

@ssoheean @alexachung
화이트 팬츠로 드레스 업하고 싶다면 화이트 블라우스를 매치해보세요. 봉긋한 퍼프 소매 블라우스에 하이 웨이스트 팬츠와 스트랩 샌들로 완벽한 비율을 뽐낸 안소희, 쇄골 라인을 드러낸 로맨틱한 블라우스에 화이트 팬츠와 메리 제인슈즈로 소녀 같은 인상을 내뿜는 알렉사 청처럼 말이죠. 시원하고 화사한 올 화이트 룩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을 거예요.  
 

화이트 팬츠 & 티셔츠 

@claudiashkim @yerimiese
만능 템 화이트 팬츠와 데일리 룩의 해결사 티셔츠가 만나면 막강 파워를 자랑합니다. 이 두 아이템이라면 어떻게 조합해도 실패하지 않을 거예요. 티셔츠의 컬러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데요, 수현처럼 발등을 덮는 길이의 화이트 팬츠에 블랙 티셔츠를 입고 넓은 벨트를 늘어뜨려 주면 시크하고 쿨한 느낌을 줄 수 있어요. 반면 예리처럼 핑크 컬러의크롭트 티셔츠를 고르고 백으로 포인트를 주면 사랑스러움이 가득! 옷장 속 무궁무진한 티셔츠 컬렉션을 뒤져 나만의 꿀 조합을 찾아보세요.  
 

화이트 팬츠 & 프린트 톱 

@iammingki @dualipa @hoskelsa
하얀 도화지 같은 매력의 화이트 팬츠는 친화력이 좋은 아이템입니다. 그래서 화려하고 복잡한 패턴의 상의를 무리 없이 받아들이죠. 강민경처럼 큼지막한 플라워 패턴의 셔츠와도 굿! 두아 리파엘사 호스크처럼 좀 더 복잡하고 컬러가 화려한 패턴의 톱에도 잘 어울려요. 개성 강한 프린트를 든든하게 서포트하고 있는 화이트 팬츠의 내공이 느껴지나요? 이쯤 되면 화이트 팬츠는 선택이 아닌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