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트렌드를 추구하는 당신을 위한 오늘의 알짜 연예뉴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정보의 홍수시대에 허우적 거리고 있을 당신을 위해 오늘의 알짜정보만 쏙쏙 뽑아냈다. 영화, 음악, TV 등 분야별로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그냥 마음껏 즐기기만 하시라. ::소녀시대, 아테나, 태연, 사랑해요, 현빈, 트레이닝복, 시크릿가든, 김종욱찾기, 공유, 공유앓이, 첫사랑 찾기 사무소, 두 번째 첫사랑, 엘르, elle.co.kr:: | ::소녀시대,아테나,태연,사랑해요,현빈

태연, 솔로곡 ‘사랑해요’소녀시대 태연이 OST에 참여했다. 태연이 부른 ‘사랑해요’는 헤어지는 연인을 붙잡으려는 여자의 심리를 표현한 발라드 곡으로, 태연의 맑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노래의 애잔한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아일랜드 휘슬과 50인조 오케스트라 연주가 어우러져 신비로우면서 풍성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이미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태연의 솔로곡 ‘사랑해요’는 13일 멜론, 도시락, 벅스, 싸이월드 등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으며, 드라마 1회부터 삽입되어 극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킬 전망이다. 이번 OST에는 소녀시대 태연, 강타 등 인기가수들이 참여해, 드라마의 화려하고 스펙터클한 스토리를 다채로운 음색과 멜로디로 표현해 분위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첩보액션 블록버스터 는 13일 밤 첫 방송되며, 정우성, 차승원, 수애, 이지아, 김민종, 최시원 등이 출연한다. 현빈 반짝이 트레이닝복 런칭이제 드라마 의 현빈이 트레이닝복을 입을 수 있다. 네티즌에 의해 '현빈 트레이닝복'이라 이름지어진 이 트레이닝복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자태로 드라마 첫회 방송과 동시에 핫이슈로 떠올랐다. 극 중에서 주원(현빈)이 "40년 동안 트레이닝복만 만들어온 이태리 장인이 한땀한땀 정성들여 만들었다"며 수차례 강조한 트레이닝복은 제품의 정보가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더불어 인터넷 쇼핑몰에서 유사품이 나돌 정도로 화제를 낳았다. 시청차들이 더 이상 '현빈 트레이닝복'을 사칭한 짝퉁 트레이닝복들에 속지 않을 전망이다. 오리지널 '현빈 트레이닝복'이 럭셔리 정식 브랜드로 런칭될 예정이기 때문이다. 불법적인 이미지 도용은 물론 '현빈 트레이닝복'이라는 명칭을 무단으로 사용할 수 없게 되었다. 브랜드 이름이 아직 공개되지 않은 고가의 오리지널 '현빈 트레이닝복'은 12월 중순 한정판으로 판매를 시작함과 동시에 새로운 라인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두 번째 첫사랑, '공유앓이' 선언 에서 임수정의 첫사랑 김종욱을 찾아나서는 '첫사랑 찾기 사무소' 소장 한기준을 맡아 극장가에 핑크빛 열풍을 몰고 온 공유가 음원시장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자신이 부른 영화 주제곡 ‘두 번째 첫사랑’이 디지털 싱글과 컬러링으로 정식 출시되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공유가 부른 ‘두 번째 첫사랑’은 12월 10일 음악사이트 Mnet의 영화 OST 차트 1위에 올랐다. 를 연출한 장유정 감독이 직접 가사를 쓰고 이병훈 음악감독이 작곡한 ‘두 번째 첫사랑’은 로맨틱 코미디에 어울리는 경쾌한 스윙 풍의 곡이다. 공유 특유의 달콤하고 감미로운 목소리가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한다. 공유는 개봉일 밤 라디오 ‘푸른 밤 정엽입니다’에서도 ‘두 번째 첫사랑’을 청취자들과 함께 들으며 자신이 부른 노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