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하고 대담한 캘리포니아 무드 CALIFORNIA SKY 펜디가 2020 프리폴 컬렉션에서 비주얼 아티스트 조슈아 비데스(Joshua Vides)와 콜라보레이션 한 '캘리포니아 스카이' 라인을 선보인다. 조슈아 비데스는 블랙&화이트 마커 스타일로 현대 미술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아티스트로 손꼽히는 인물이다. LA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아티스트답게 컬렉션 전반적으로 역동적인 감각이 넘치며 캘리포니아만의 자유분방한 분위기가 곳곳에 깃들어 있다.
이번 컬렉션에는 조슈아 비데스의 시그니처인 블랙&화이트 외에 스카이 블루와 위스티리어 바이올렛 컬러가 추가되었다. 솔기의 가장자리를 부각시킨 3D 트롱프뢰유(눈속임) 효과는 만화적이면서도 꽤 쿨하다. 그래픽으로 재해석된 플로럴 올오버 모티브와 펜디 스탬프, FF 로고는 한층 더 아이코닉하고 화려해졌다.
캘리포니아 스카이 컬렉션은 가벼운 구성에 가장 큰 중점을 뒀다. 스트리트 감성 가득한 나일론 윈드 브레이커와 컴팩트한 니트, 깃털처럼 가벼운 럭셔리 퍼 코트와 가디건, 포플린 셔츠 드레스 등. 펜디를 걸친 그녀는 예술적이고 대담하며 역동적인 에너지가 넘칠 것 같다.
조슈아 비데스의 마커 스타일은 펜디의 아이코닉한 액세서리에도 독특한 멋을 더한다. 최상의 품질로 극강의 부드러움을 가진 패디드 레더 피카부와 바게트 백, 신상 펜디 로마 쇼퍼백, 콜리브리 슬링백 슈즈, FF 플루이드 삭 스니커즈 등이 조슈아 비데스를 만나 한층 대담해졌다.
조슈아 비데스와 콜라보레이션한 캘리포니아 스카이는 여성과 남성, 키즈 컬렉션으로 구성됐다. Fendi.com과 @Fendi를 통해 더 많은 것을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