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기's Pick! 바캉스 룩 트렌드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정윤기's Pick! 바캉스 룩 트렌드

여름 휴가를 위한 바캉스 룩 트렌드와 드라마 <더 킹: 영원의 군주> 제작발표회에 등장한 김고은의 스타일링까지. 슈퍼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전해온 6월의 이슈들.

ELLE BY ELLE 2020.06.21
 

ON-TREND

지루한 일상의 쉼표가 돼줄 바캉스 룩 트렌드를 소개할게요. 매년 바캉스 룩은 화사한 컬러와 식물 패턴이 주를 이루면서 여행을 향한 설렘을 고조시키곤 했죠. 이번 시즌에는 전과 다르게 한층 과감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바캉스 룩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답니다. 휴양지의 푸른 바다가 떠오르는 피시넷, 메시, 시스루같이 속이 훤히 보이는 소재가 메인으로 떠오르기도 했고요. 특히 살바토레 페라가모와 디올의 컬렉션에 등장한 피시넷 드레스는 스윔수트와 레이어드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죠. 베이지 컬러의 로프와 피시넷을 고루 활용한 오프화이트™ 룩도 눈여겨볼 만하답니다.

 
 

CELEB STYLING

〈더 킹 : 영원한 군주〉에서 주인공 ‘정태을’ 캐릭터를 연기하며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김고은 씨. 극중 강력반 형사 역할을 맡아 ‘걸 크러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데요, 제작발표회에서는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등장했답니다. 클래식한 블랙 앤 화이트 트위드 재킷과 스커트를 매치하고, 이어링과 반지로 세련된 포인트를 더했네요. 발등에 투명한 PVC를 사용한 스트랩 슈즈를 선택해 다리가 길어 보이도록 연출한 점도 훌륭합니다.
퀼팅 모티프의 화이트골드 코코 크러쉬 링은 가격 미정,  Chanel Fine Jewelry.

퀼팅 모티프의 화이트골드 코코 크러쉬 링은 가격 미정, Chanel Fine Jewelry.

퀼팅 모티프의 옐로골드 이어링은 가격 미정,  Chanel Fine Jewelry.

퀼팅 모티프의 옐로골드 이어링은 가격 미정, Chanel Fine Jewelry.

 
 

ITEM AWARDS 

바캉스를 떠날 순 없지만 지금 꼭 필요한 서머 샌들. 
크리스털 샌들은 1백9만원, Aquazzura by Hanstyle.com. z심플한 화이트 슈즈는 6만9천원, Jinny Kim. 태슬 디테일을 가미한 웨스턴 무드의 샌들은 39만7천원, Ash. 스트랩 샌들 힐은 1백19만원, Salvatore Ferragamo. 베이지색 오픈 토 슬링백은 14만9천원, Archivepke. 힐에 로고를 새긴 샌들은 51만8천원, Tory Burch.

Keyword

Credit

    스페셜 에디터 정윤기
    에디터 손다예
    사진 우창원 / IMAXtree.com
    디자인 온세미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