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다이어트 오늘부터 1일

코로나19로 활동량이 줄어 체중이 급격하게 늘어난 사람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다이어트 자극을 100% 올려주는 SNS 속 멋진 언니들을 소개합니다

BY장효선2020.06.08

복근은 나의 패션 아이템. 캐롤라인 다우르 (Caroline Daur) 

@carodaur

@carodaur

지방이라고는 단 1g도 허용하지 않을 것 같은 완벽한 몸매로 스트리트를 누비는 패션 블로거 캐롤라인 다우르. 그에게 복근은 중요한 패션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브라렛과 블랙 수트 룩을 쿨내나게 완성하는 선명한 초콜릿 복근의 존재감! 패션을 완성하는 탄탄한 몸매 비법을 그의 SNS에서 만나볼까요?
 
  
완벽한 식스팩을 만드는 복근 운동, 100번 강조해도 아깝지 않은 5분 스트레칭, 스쿼트 응용 동작으로 엉덩이를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10분 힙 운동, 도구 없이 매트 위에서 맨몸으로 약 20분 동안 쉼 없이 움직이는 전신 운동까지. 10분에서 20분가량 진행되는 부위별 운동법은 초보자들도 지루하지 않게 따라 할 수 있어 좋아요.  
 
 
 
@carodaur@carodaur@carodaur
운동복 스타일을 엿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화려한 컬러나 패턴이 있는 것보다는 블랙과 화이트처럼 무채색 계열의 단순한 디자인을 즐겨 입는데요, 머리는 단정하게 묶고 운동을 방해하지 않는 사이즈의 네크리스를 레이어드하는 것이 그만의 스타일!
 

모델의 다이어트 비법이 궁금하면 팔로우! 데번 윈저(Devon Windsor) 

@devwindsor@devwindsor
세계적인 모델이 수영복 화보를 찍기 전, 어떤 운동을 하는지 궁금하다면? 데번 윈저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해 보세요. 그는 포토샵이 필요 없는 탄탄한 보디 라인을 가지고 있는데요, 넘사벽 화보를 만들어낸 운동 노하우를 자신의 SNS에 공개했답니다!
 
엉덩이와 복부를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운동법은 한두 달 뒤 여름 휴가를 앞둔 우리에게도 꼭 필요해 보입니다. 군더더기 없는 수영복 핏을 위해서는 그처럼 복근과 힙의 지방을 태워 라인을 살리는 것에 중점을 두는 것이 핵심 포인트! 래시가드 필요 없는 비키니 룩에 도전하기 위해 매일 30분만 동작을 따라 해보세요.
 

헬시 라이프 전도사, 케일라 잇시네스(kayla_itsines) 

@kayla_itsines@kayla_itsines
2016년 타임스가 선정한 전 세계 영향력 있는 인물 30인에 뽑히기도 했던 케일라 잇시네스. SNS를 통해 사람들에게 건강하고 활기 넘치는 삶을 전파합니다. 몸매에 대한 강박으로 괴로워하는 많은 여성에게 그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메시지는 힘이 되고 있죠.
 
러닝 머신이나 덤벨 없이도 충분히 지방을 태우고 근육을 만들 수 있는 단순한 운동법을 소개합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유산소 운동, 물통이나 무거운 배낭 등 쉽게 구할 수 있는 것들을 이용한 근력 운동법 등이 있어요. 힘든 내색 없이 동작을 이어가는 그를 보면 쉬울 것 같지만, 직접 따라 하다 보면 숨이 턱 끝까지 차오르며 기분이 상쾌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kayla_itsines@kayla_itsines@kayla_itsines
다이어트의 8할은 식단이라고 하죠. 카일레 잇네시스는 음식을 엄격하게 제한하기보다는 자신이 좋아하는 음식으로 차린 균형 잡힌 식단을 강조합니다. 그의 식단에는 운동 뒤에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의 단백질과 탄수화물은 물론 채소도 빠지지 않아요. 이런 요리라면 굶지 않고 건강하게 다이어트할 수 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