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SNS 핫 아이템 #헤어클로

스크런치의 인기를 뒤이을 액세서리가 있습니다. 헤어를 고정하는 새의 발톱 모양의 집게 핀인 헤어 클로(Hair Claw)죠. 뉴트로 스타일의 끝판왕, 헤어 클로 사용법을 소개합니다.

BY이재희2020.06.06
@_mariahwasa

@_mariahwasa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긴 머리를 집게 핀으로 여유 있게 잡아 내추럴한 느낌을 살린 화사. 헝클어진 듯한 텍스처에 헤어를 무심하게 잡아주니 오히려 분위기 있어 보여요. 반 묶음 머리를 할 땐 그녀처럼 헤어 클로를 이용해 여성스러움과 고혹적인 분위기에 도전해보세요.
 
 
@azraelyoni

@azraelyoni

여연희는 보일 듯 말 듯 한 투명에 가까운 컬러의 헤어 클로를 선택했어요. 가벼운 반팔 셔츠와 리넨 팬츠에 아무렇게나 올려 묶은 듯한 스타일링은 자유로워 보이네요. 헤어 클로는 생각 없이 스타일링해야 멋진 아이템이죠. 그녀처럼 손에 닿는 대로 올려 묶어 자유분방함을 가득 담아보세요.
 
 
@brit_harvey

@brit_harvey

인플루언서 브릿 하베이는 누드 컬러의 빅 사이즈의 헤어 클로를 활용했어요. 헤어 클로와 중간톤의 헤어 컬러가 잘 어우러지네요. 숱이 많거나 머리가 긴 편이라면 그녀처럼 크고 안정감 있는 사이즈의 집게 핀을 선택하세요.
 
 
@nitsanraiter

@nitsanraiter

등 라인이 드러나는 톱을 선택했으니 뒷모습을 공개하고 싶은 게 인지상정! 유튜버 닛산 레이터는 목과 어깨 등으로 이어지는 섹시 백(Back)을 보여주기 위해 머리를 올려 묶고 헤어 클로로 고정했어요. 어중간한 단발도 단단하게 고정하고 자연스러운 로우번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유용한 헤어 액세서리거든요. 이때 귀 옆으로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잔머리는 필수!
 
 
@sofiaboman

@sofiaboman

청량한 블루 셔츠와 컬러를 맞춘 헤어 클로가 눈에 띄는 인플루언서, 소피아 보만. 그녀의 헤어 클로는 집게 같은 베이식한 디자인이 아니라 마치 나비 한 마리가 연상되는 장식적인 디자인이라 눈에 띄어요. 이런 화려한 모양과 색감의 헤어핀은 소피아 보만처럼 매니시한 아이템에 매치해야 쿨해 보인다는 것을 기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