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방미인! 스타들의 버킷 백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팔방미인! 스타들의 버킷 백

바구니를 닮은 귀여운 원통형의 버킷 백에 흠뻑 빠진 셀러브리티를 소개합니다.

이재희 BY 이재희 2020.06.03
@nayoungkeem

@nayoungkeem

@nayoungkeem

@nayoungkeem

트렌디하면서 실용적인 패션 아이템을 매의 눈으로 골라내는 능력자 김나영. 그녀의 데일리 백 목록에 버킷 백은 필수입니다. 그중에서도 탠 컬러의 버킷 백은 여기저기 매치하기 좋아 소장 가치 100%! 그녀처럼 무채색 룩에 들면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으니 기억하세요~.  
 

@doflwl

@doflwl

@doflwl

@doflwl

윤승아의 원픽은 짜임 디테일로 서머 무드를 가득 채운 베이지 컬러의 버킷 백입니다. 클래식한 디자인의 셔츠 원피스와 내추럴한 백 하나로 완성한 룩이 숲속을 산책하는 TPO에 잘 어울리네요.  
 
@kieunse

@kieunse

블랙 재킷과 롱스커트로 드레스업한 기은세는 버킷 백을 매치해 그녀만의 패션 감각을 드러냈어요. 여기서 키 포인트는 가방의 소재! 라탄과 레더를 믹스한 디자인인데요, 트렌디한 소재이지만 계절감이 두드러져 평소에 활용하기 어려운 라탄 소재의 단점을 보완했네요.  
 

@ch_amii

@ch_amii

@ch_amii

@ch_amii

차정원은 동그랗고 매끄러운 셰이프가 귀여운 스카이 블루 컬러의 버킷 백을 선택했어요. 이렇게 컬러나 셰입이 특징적인 백은 미니멀한 룩에서 더욱 빛을 발한다는 사실! 그녀처럼 심플한 블랙 드레스에 활용해보세요.  
 

@somin_jj

@somin_jj

화사한 플로럴 블라우스에 핀 스트라이프 팬츠로 패턴 플레이 룩을 선보인 정소민. 그녀는 상충하는 두 패턴을 매끄럽게 조화시키기 위해 버킷 백을 선택했어요. 꽃잎을 겹친 것 같은 독특한 디자인과 실용적인 블랙 레더 소재가 어우러진 디자인이 멋지네요. 가방 안쪽에 자리한 드로스트링 디테일로 소지품을 안전하게 담을 수 있도록 한 디테일까지 굿! 내일 출근 룩으로 저장 완료요~.
 

@moonjungwon

@moonjungwon

남들과는 다른 가방을 찾고 있다면 문정원의 버킷 백을 추천합니다. 볼드한 체인 스트랩, 컬러 블록 디자인이 유니크한 이 가방이라면 흰 티셔츠에 청바지처럼 평범한 룩에도 확실한 포인트가 될 수 있을 거예요. 그녀처럼 센스있는 셔츠 변형 룩을 시도해봐도 좋아요!  
 
 

Keyword

Credit

    에디터 정미나(130 Collective)
    사진 인스타그램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