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컬러로 비타민 충전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오렌지 컬러로 비타민 충전

월요일엔 생기 넘치는 오렌지 컬러로 비타민 같은 에너지를 충전해보세요.

ELLE BY ELLE 2020.06.02
창조적이고 활동적인 인상을 주고 싶다면 데일리 룩에 오렌지 컬러 아이템을 추가해보세요. 눈에 확 띄는 오렌지 컬러는 사람들의 이목을 모으고 친밀감을 느끼게 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해요. 게다가 긍정적이고 기분 좋은 에너지가 가득한 컬러라 코로나 19로 위축된 요즘 같은 시기에 일상을 환기하기에도 제격입니다. 오렌지 컬러를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는 스타들의 아웃핏을 참고하세요. 
@soojmooj

@soojmooj

 화사는 스웨트셔츠와 트레이닝 팬츠를 오렌지 컬러로 통일한 에너제틱한 ‘집콕’ 패션을 선보였고 톱 모델 수주는 오렌지 컬러의 티셔츠로 생기 충전 데일리 룩을 선보였어요. 기분 전환이 필요한 날엔 이현이처럼 오렌지 컬러 드레스를 입어봐도 좋겠네요. 김나영과 강민경은 각각 백, 슈즈에 오렌지 컬러를 활용했는데요, 작은 포인트이지만 시선을 끄는 색감 덕분에 뉴트럴 톤의 차분한 룩이 생기있어 보이죠. 여러분도 비타민처럼 상큼한 오렌지 컬러를 입고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어 보세요.
@_mariahwasa

@_mariahwasa

@lee.hyunyi

@lee.hyunyi

@nofilter_look

@nofilter_look

@iammingki

@iammingki

A라인 디자인이 귀여운 아웃 포켓 장식의 점퍼는 44만8천원, Lucky Chouette.캡 소매와 스위트 하트 네크라인이 돋보이는 랩 스타일의 드레스는 50만원대, Mara Hoffman by Matchesfashion.캐주얼한 데일리 룩에 포인트로 제격인 오렌지 컬러의 볼 캡은 3만9천원, Clove.휴양지를 떠올리게 하는 드로잉 프린트의 티셔츠는 11만5천원, Beaker.날렵한 라인이 관능적인 뮬은 12만8천원, Rachel Cox.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