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트렌드를 추구하는 당신을 위한 오늘의 알짜 연예뉴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정보의 홍수시대에 허우적 거리고 있을 당신을 위해 오늘의 알짜정보만 쏙쏙 뽑아냈다. 영화, 음악, TV 등 분야별로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그냥 마음껏 즐기기만 하시라. ::코요태, 신지, 김종민, 빽가, 아이유, 아테나, 정우성, 이지아, REAL, 엘르, elle.co.kr:: | ::코요태,신지,김종민,빽가,아이유

아테나, 뉴질랜드 로케이션 스틸 공개의 스핀오프 드라마로 주목을 받고 있는 이 뉴질랜드 로케이션 촬영지의 스틸을 공개했다. 제작진과 배우들은 천혜의 자연 경관을 가진 뉴질랜드 곳곳에서 광활한 풍광을 배경으로 의 스타일리시한 영상들을 담아냈다. 뉴질랜드 대양 위에 떠 있는 화려한 요트 안에서 정우성과 이지아가 함께 한다. 동료 이상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정우(정우성)와 재희(이지아)의 다정한 모습이 강렬한 햇살과 아름다운 요트 위에서 뜨겁게 그려졌다. 과연 이들의 관계는 어떻게 발전할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뉴질랜드는 물론 해외 로케이션을 진행하며 최고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는 12월 13일 방영을 앞두고 있다. 세계를 누비는 스타일리쉬한 첩보원들의 활약상이 화려하고 경쾌하게 펼쳐질 예정이다.그룹 코요태, 크리스마스 싱글 발표신지, 김종민, 빽가가 새 디지털 싱글 '화이트 러브(스키장에서)'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이트 러브(스키장에서)'는 코요태 7집 앨범에 메들리로 실렸던 터보의 곡을 완곡 형태로 재탄생시켰다. 특히 ‘화이트 러브(스키장에서)’ 싱글앨범은 3인방인 다시 뭉쳤다는 것에 큰 의미를 부여하고 있다. 이로써 코요태는 2008년 싱글 '너만이' 이후 2년 만에 다시 찾아왔다. 코요태 측 관계자는 “김종민의 소집해제 후 올 여름 ‘리턴’을 발표했으나 빽가의 건강 문제로 함께 하지 못해 팬들의 아쉬움이 컸었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아쉽지만 이에 따른 3인의 활동은 없을 것”이라고 전했다. 코요태는 최근까지 김종민과 신지 2인 체제로 활동했고, 빽가는 건강을 회복한 후 사진작가로 활약 중이다.아이유, 스페셜판 주문 폭주!아이유의 세 번째 미니앨범 이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아이유의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새 앨범의 스페셜판이 매진되었지만, 요청이 밀려들어와 추가 제작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의 스페셜판은 그 동안 아이유를 위해 팬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된 패키지로 40페이지의 특별 화보와 캘린더, 포스트잇 등으로 구성되었다. 소속사 관계자는 “추가제작이 진행되지만 예정되어 있던 발매 일정이 빠듯해 많은 수량을 제작할 수 있는 여건은 되지 않는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서둘러 예약을 진행해야 할 것 같다”고 귀띔했다. 아이유의 세 번째 미니앨범은 9일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10일 KBS 뮤직뱅크를 통해 첫 컴백 무대를 가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