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상큼 발랄 테니스 스커트를 입은 스타 5

코트에서만 입지 마세요. 클래식한 테니스 스커트를 근사하게 소화한 스타들의 OOTD!

BY장효선2020.05.25

홍수아 

@sooah.hong

@sooah.hong

홍수아의 취미는 테니스. 그가 입은 네이비 컬러의 톱과 짧은 플리츠 스커트의 클래식한 조합은 코트 위에서만 돋보이는 것이 아니라는 사실. 스커트만 쏙 빼 일상적인 아이템과 매치하면 이번 시즌 당신의 데일리 룩에 젊고 생기 넘치는 분위기를 추가할 수 있을 거예요.
 

시실리아 피링 

@sisiliapiring

@sisiliapiring

패션 인플루언서 시실리아 피링은 클래식한 디자인의 화이트 테니스 스커트와 살구색 셔츠를 매치했어요. 머리를 단정하게 묶고 선글라스와 오렌지색 핸드백을 더하니 생기발랄, 활동적인 데일리 룩이 완성됐죠.  
 

현아 

 @hyunah_aa

@hyunah_aa

허리는 잘록하게 잡아주면서 힙 아래로 넓게 퍼지는 A라인이 특징인 테니스 스커트의 장점을 최대로 살린 현아의 룩을 살펴볼까요? 잘록한 허리를 강조하는 크롭트 톱과 쇼트 카디건을 활용해보세요. 컬러 매칭도 인상적인데요, 레드와 네이비 컬러 조합은 실패할 수 없는 공식과도 같아요. 짧은 스커트 아래로 삭스를 활용해 부담은 반으로, 발랄함은 두 배로 살려보세요. 
 

몰리 블럿스타인 

@accidentalinfluencer

@accidentalinfluencer

몰리 블럿스타인은 유니크한 패턴의 슬리브리스 톱과 테니스 스커트를 함께 매치해 소녀다움을 강조하고 있어요. 깡마르고 아담한 체형에 어울리는 조합이죠. 탑과 슈즈의 메인 컬러를 다크한 그린으로 통일하니 라일락 컬러의 발랄한 스커트가 더욱 강조되는 듯합니다.  
 

설현 

@sh_9513

@sh_9513

하늘하늘한 시폰 소재의 테니스 스커트와 루스한 카디건을 매치한 설현. 소프트한 그린 계열의 색감이 그녀를 더욱더 사랑스럽게 만들어주는 듯합니다. 걸음마다 살랑거리는 부드러운 소재의 테니스 스커트에도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