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BEAUTY

기분 업! '졸귀탱' 뷰티 아이템 8

이 정도면 귀여움 치사량 초과! 보는 것만으로 기분이 ‘업’되는 뷰티 아이템들.

BYELLE2020.05.22
 
리틀라이언 키링 립밤, 1만9백원, On The Body.
잃어버릴 염려 없이 가방에 달고 다니면서 수시로 바를 수 있는 립밤. 귀여움과 실용성을 모두 갖춰 ‘초딩’ 조카들을 위한 선물로, 현실에 지친 나를 위한 작은 선물로도 손색없다.
 
마이 러블리 펫 디퓨저 고양이, 2만4천원대, Round Around.
침대 머리맡이나 책상 위에 나만의 ‘펫’을 들이고 싶은 사람 모여라~ 고양이 모양의 귀여운 석고 조각으로 부드러운 비누 향이 퍼져나가는 디퓨저.

 
페이스 앤 아이 컬러,120 신나는 유랑, 122 세계 여행자, 각 4만7천원대, Paul & Joe. 
‘랜선 집사들, 소리 질러~’ 남국의 태양 아래 휴식을 취하는 고양이를 모티프로 한 멀티 컬러 팔레트. 각기 다른 색의 고양이와 밝은 태양, 야자수 부분을 섀도나 블러셔로 활용할 수 있다.
 
브릭 플러그, 6천원, 익스트림 글레이져 플럼핑 립 스틱스, 각 1만8천원, Stonebrick. 
레고에서 영감을 얻어 자석으로 된 립 제품 4개를 원하는 대로 컬렉팅할 수 있다. 바르는 재미, 모으는 재미, 자석으로 착착 붙이는 재미까지 일석삼조 아이템!
피치 배쓰 밤, 1만7천원, Lush. 
이보다 더 사랑스러울 수 없다! 신선한 복숭아즙과 자몽껍질 오일이 풍부해 입욕하는 20분 동안 달콤하고 상큼한 향기에 취할 수 있을 것.  
 
미니언즈 꿀에 바나나 퐁당 배쓰 타블렛 키트, 4개입 1만2천원대, Olive Young. 
소장욕구 폭발하는 틴케이스 안에 포근한 우유 향의 버블 배스와 달콤한 꿀 & 바나나 향의 오일 배스가 낱개 포장돼 있다. 풍성한 거품을 원한다면 전자를, 매끈하고 부드러운 피부 결을 원한다면 후자를 추천.  
 
카카오프렌즈 러브 립스 컬렉션, 씨 쉬어 어피치, 3만1천원대, MAC.
브랜드 베스트셀링 컬러 다섯 가지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만났다! 단종된  두 가지 컬러도 카카오프렌즈 컬렉션으로 귀환해 인기몰이 중인 ‘텅장각’ ‘탕진각’ 리미티드 립스틱 컬렉션.
 
샘물 얌얌 립 시럽, 피치, 6천원, The Saem. 
셰이브드 아이스(Shaved Ice) 위에 뿌리는 형형색색 시럽처럼 생긴 귀여운 비주얼. 코럴빛의 촉촉하고 투명한 립글로스로 유리알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Keyword

Credit

  • 에디터 정윤지
  • 사진 우창원
  • 디자인 온세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