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 갈 수 없지만, 멋질 수 있죠. 추리닝 잘 입기!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멀리 갈 수 없지만, 멋질 수 있죠. 추리닝 잘 입기!

집 혹은 집 앞. 지금 가장 유용한 패션, 에슬레저 룩. 이렇게 따라 입어볼까요? ‘옷잘녀’에게 배우는 추리닝 잘입는 법!

이재희 BY 이재희 2020.05.18
이제는 더 이상 스웨트셔츠, 레깅스, 후디, 스니커즈 등 편한 옷차림을 운동복 혹은 애슬레저 아이템으로 구별하지 않습니다. 셋업으로 챙겨 입은 폴리 소재의 트레이닝 슈트는 재킷과 데님 팬츠만큼 세련되고, 스포츠 브라 톱은 러블리한 레이스 드레스만큼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가 많이 눌리죠.
 
자, 그럼 인스타그램에서 인정받은 애슬레저 스타일링을 살펴볼까요?
 

White Out

올 화이트 룩! 미니멀리스트가 선택한 애슬레저 룩의 포인트는 온통 하얀색이라는 것. 색색의 컬러는 에너제틱한 분위기와 운동선수를 식별하기 위한 방법일 뿐!
 

Business on Top

박시한 실루엣의 셔츠와 스포츠 톱과 레깅스는 ‘꾸안꾸’스타일의 정석! 여기 런닝화와 빅 백을 더하면 지금 당장 어디든 나설 수 있죠.
 
 

Short Suit

어깨까지 떨어지는 단발머리와 스웨트셔츠, 그리고 팬츠의 조화. 더는 설명이 필요 없을 만큼 매력 만점이죠? 에슬레져 룩과 손꼽히는 아이템인 사이클링 쇼츠와도 훌륭하답니다. 체인 소재 혹은 비딩 소재의 볼드한 주얼리로 ‘꾸안꾸’ 느낌을 잊지 마세요!
 
 

Bundled in Style

과감하게 컬러 레깅스를! 트렌치코트와 레깅스 포인트는 어떤가요?
 
 

Tie-Dye Always

타이 다이 기법은 후디의 캐주얼한 무드조차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버린답니다. 좋아하는 컬러 조합을 선택해보세요! 우연이 만들어내는 세상 하나뿐인 아이템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 기사는 'Harpers Bazaar' US의 〈Athleisure Wear Outfit Ideas〉 기사를 참고하여 제작되었습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