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할 기프트 아이템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수많은 리스트 중 꼭 체크해야 할 네 가지 기프트 아이템.::purple, crimson, orangered, blue,우아,시그너처,화려한,크리스마스,선물,패션,엘르,엣진, elle.co.kr:: | ::purple,crimson,orangered,blue,우아

굴뚝을 타고 내려온 산타클로스 할아버지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지언정 매년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으레 갖고 싶은 선물 리스트를 적어보는 것은 어쩔 수 없다. 수많은 리스트 중 꼭 체크해야 할 네 가지 기프트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샤넬은 클래식함이 묻어나는 우아한 크리스마스를 꿈꾸는 여성을 위해 은은한 골드 빛이 돋보이는 코코 코쿤 백과 샤넬의 시그너처 룩을 형상화한 마드모아젤 브로치, 강렬한 레드 컬러의 퀼트 지갑, 그리고 눈꽃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화려한 크리스털로 장식된 뱅글을 선보인다. 랄프 로렌은 미국 아이다호의 선 밸리(Sun Valley)에서 영감을 받은 럭셔리 기프트 아이템을 내놓았다. 랄프 로렌의 부드러운 캐시미어와 클래식한 부츠, 엘리게이터 리키 백과 함께라면 최고급 휴양지에서 시간을 보내는 파파라치 속 셀러브리티 못지않은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을 것. 앱솔루트도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리미티드 에디션 기프트 팩인 ‘앱솔루트 록 에디션(Absolute Rock Edition)’을 소개했다. 블랙 레더 위에 장식된 스터드가 로커 정신을 그대로 대변하는 듯한 앱솔루트 록 에디션으로 뜨겁고 열정적인 홀리데이 파티를 열어도 좋겠다. 폴리폴리에서는 선물도 주고 자선 활동에도 참여할 수 있는 일석이조 아이템을 선보였다. 오렌지, 블랙 레더 밴드에 각각 골드, 실버 플레이트로 장식된 뱅글에는 하트와 별 모양이 아기자기하게 캐스팅돼 있다. 뱅글 판매 수익금의 20%는 세이브 더 칠드런(Save the Children)의 ‘신생아 살리기 캠페인’에 기부될 예정이다. 1 앱솔루트 록 에디션. 2 레드 레더 퀼트 월렛, 샤넬. 3 세이브 더 칠드런 뱅글, 폴리폴리. 4 리키 백 33 코발트 블루, 랄프 로렌 컬렉션. 5 캐시미어 케이블 크루넥, 랄프 로렌 블랙 라벨. 6 말굽 엘리게이터 벨트, 랄프 로렌 컬렉션. 7 세라나 송아지가죽 라이더 부츠, 랄프 로렌 컬렉션. 8 레진 크리스털 브레이슬릿, 샤넬.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12월호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