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캘리포니아의 황량한 사막이 동화 속에 나올 법한 환상적인 공간으로 변했다. 이곳은 바로 코치의 새로운 향수, ‘코치 드림’ 탄생을 기념하는 론칭 행사장. 파이오니어 타운에 자리 잡은 행사장은 두 소녀가 사막을 로드 트립하며 버킷리스트를 실현시킨다는 내용의 코치 드림 캠페인 영상 속 공간을 그대로 옮겨놓았다. 각국에서 모인 게스트들은 이날 최초로 공개된 코치 드림의 향을 체험하고 ‘카우보이와 키스하기’, ‘공룡 사파리 체험하기’, ‘우주 여행’ 등 귀엽고 엉뚱한 버킷리스트를 실현시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이날 소개된 코치 드림은 무엇이 튀어나올지 모르는 드넓은 미국 서부의 뜨거운 태양 아래 떠나는 로드 트립에서 영감을 받은 향수. 감각적인 가드니아 향에 예상 밖의 선인장 꽃향기가 조화를 이루어 태양 빛을 닮은 눈부신 향을 만들어낸다. 또한 현대적이면서 드라이한 우디 향이 더해져 메마른 사막과 그 땅 주위로 자라는 조슈아 나무를 느낄 수 있다.

코치 드림 40ml 6만원, 60ml 9만원, 90ml 12만5천원, COACH.
조향사가 직접 전한 코치 드림 이야기.
COACH DREAMS VIDEO
‘코치 드림’의 론칭을 축하하기 위해 한국 대표로 유튜버 헤이즐과 로즈하가 참석했다. 둘은 캘리포니아의 반짝이는 사막 위에서 코치 드림과 함께 머릿속에 그려왔던 캘리포니아의 로망을 실현했다. 헤이즐과 로즈하가 함께한 코치 드림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