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트렌드를 추구하는 당신을 위한 오늘의 알짜 연예뉴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정보의 홍수시대에 허우적 거리고 있을 당신을 위해 오늘의 알짜정보만 쏙쏙 뽑아냈다. 영화, 음악, TV 등 분야별로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그냥 마음껏 즐기기만 하시라. ::송승헌, 김태희, 마이 프린세스, 전보람, 티아라, 전영록, 진짜진짜 좋아해, 드림하이, 박진영, 엘르, elle.co.kr:: | ::송승헌,김태희,마이 프린세스,전보람,티아라

송승헌과 김태희, 사랑한다면 이들처럼송승헌과 김태희가 야외노천극장에서 둘만의 오붓한 데이트를 가졌다. 2011년 기대작인 MBC 드라마 의 촬영 현장(야외 세트)에서 두 사람이 펜션 마당에서 함께 영화보는 장면을 연출했다. 이들은 순정만화 속 주인공들처럼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장면을 완성했다. 송승헌은 외교관 해영의 역할에 맞게 하얀 와이셔츠를 깔끔하게 차려 입고 멋스러운 분위기를 풍겼으며, 김태희는 천방지축 짠순이 여대생의 발랄한 모습을 재현했다. 촬영은 1일 이른 아침부터 밤 늦게까지 진행됐으며, 송승헌, 김태희는 추운 날씨에도 밝은 모습을 유지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는 최고 재벌기업의 유일한 후계자 박해영(송승헌)과 짠순이 여대생에서 하루 아침에 공주가 된 이설(김태희)의 좌충우돌 사랑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티아라 보람, 전영록과 함께 뮤지컬 도전, , 같은 수많은 히트곡을 낸 '영원한 오빠' 전영록이 뮤지컬 무대에 선다. 특히 그룹 티아라의 리더인 딸 전보람과 함께 뮤지컬 에 출연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영록은 고인이 된 명배우 황해와 원로가수 백설희의 뒤를 이어 1980년대 최고 인기가수 겸 배우로서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 출연에서 ‘동안 세수법’을 통한 동안 비법을 선보이며 세월에도 변치 않는 영원한 오빠의 건재함을 보인 바 있다. 딸 보람은 에서 야구부 에이스투수 강진영(현우,성제)의 첫사랑 홍정화를 연기한다. 지난 8월, 드라마 스페셜 에서 귀엽고 엉뚱한 저승사자 역할을 통해 연기자로서 정식 활동을 시작했다.드림하이, 박진영만의 노하우 전수박진영이 드라마 에서 춤, 노래 지도, 연기까지 자신의 영역을 끊임없이 확장한다. 는 제작이 발표되기 전부터 ‘배용준, 박진영’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박진영은 의 공동제작자로 나서면서 그의 열정이 빛나고 있다. 땀과 눈물로 얼룩진 피나는 노력 끝에 스타로 발돋움하는 과정을 그린 이 드라마는 다름 아닌 자신의 피나는 노력의 시간들을 더듬어 가는 작업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스타를 꿈꾸며 자신의 모든 것을 걸고 노력하는 이들을 가장 가까이에서 지켜보고 단련시킨 박진영만이 할 수 있는 일이다. 박진영은 그저 공동 제작자로 머무르지 않고, 안의 모든 음악과 댄스를 총감독하는 역할을 맡아 음악 무대에서뿐만 아니라 드라마에서도 박진영만의 신나고 세련된 음악과 댄스를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