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부터 김나영까지! 도트 백 스타일링 5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조이부터 김나영까지! 도트 백 스타일링 5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는 토트백. 스타일링 법이 궁금하다면 셀럽들의 데일리 룩을 주목하세요!

장효선 BY 장효선 2020.04.27

손담비 

@xodambi

@xodambi

플리츠 드레스와 균형 잡힌 브라운 토트백으로 고급스러운 룩을 연출한 손담비. 그가 선택한 뱀부 핸들 토트백은 이번 시즌 따끈따끈한 트렌드기도 해요.  
 

김나영 

@nayoungkeem

@nayoungkeem

클래식 무드의 완전체를 보여준 김나영. 남성 클래식 수트에서 차용한 스타일에 레더 소재의 미디스커트를 매치한 것이 스타일링 포인트. 구찌 자카르 토트백으로 우아하게 마무리. 
 

이시영 

@leesiyoung38

@leesiyoung38

변화무쌍한 스타일을 선보이는 이시영의 선택은 펜디의 피카부 아이코닉 백입니다. 패브릭처럼 짠 우븐레더 디테일이 핸드 크래프트의 정수를 보여주었죠. 토트백에 컬러플한 숄더 스트랩을 달아 핑크 셔츠와 찰떡 조합을 연출했네요! 
 

레드벨벳 조이 

@_imyour_joy

@_imyour_joy

조이는 모든 여자의 로망, 에르메스의 켈리백을 들고 나타났어요. 데일리로 제격인 블랙 컬러에 아담한 사이즈로 어디에나 매치할 수 있겠네요. 클래식한 디자인이지만 체크 스커트와 재킷으로 연출한 스쿨 룩 분위기에도 잘 어울리네요.  
 

기은세

@kieunse

@kieunse

30~40대에게는 반갑고 20대에게는 완벽하게 새로운 것이 뉴트로의 매력 아닐까요? 90년대를 풍미했던 프라다의 ‘잇’ 백인 볼링 백을 소환한 기은세는 백과 룩을 통일감 있게 블랙 & 화이트로 매치했어요. 스포티한 디자인의 핸드백과 톤 앤 매너를 맞춘 스타일링 방식이 쿨 하네요.  
 
 

Keyword

Credit

    에디터 곽단비(130 Collective)
    사진 인스타그램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