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트렌드를 추구하는 당신을 위한 오늘의 알짜 연예뉴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정보의 홍수시대에 허우적 거리고 있을 당신을 위해 오늘의 알짜정보만 쏙쏙 뽑아냈다. 영화, 음악, TV 등 분야별로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그냥 마음껏 즐기기만 하시라. ::아이유, REAL, 노민우, 김태원, 부활, 드라마 스페셜, 락락락, 니까짓게, 씨스타, 까도녀, 엘르, elle.co.kr:: | ::아이유,REAL,노민우,김태원,부활

아이유, 로 컴백아이유가 12월 9일 세 번째 미니앨범 을 공개하며 컴백한다. 2일 아이유는 직접 미투데이를 통해 발매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새 앨범 의 커버를 깜짝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자켓 커버에서 아이유는 비비드한 컬러의 의상과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스타일링으로 기존에 선보였던 귀여운 이미지와 함께 한층 성숙된 자연스러운 매력을 표현했다. 아이유는 이번 새 미니앨범을 발표하며 작년 12월 ‘마쉬멜로우’ 활동 이후 1년 만에 공식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아이유의 이번 새 미니앨범 은 일반판과 스페셜판의 2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어 눈길을 끈다. 의 스페셜판에는 앨범을 포함하여 40페이지 구성의 스페셜 화보와 캘린더, 포스트잇 등 특별한 아이템들도 채워져 있으며, 2일부터 교보문고, 인터파크, 예스24 등의 온라인 사이트와 신나라레코드, 핫트랙스 등의 오프라인 음반매장을 통해 선예약 판매가 이루어진다. 노민우, 김태원을 연기하다노민우가 그룹 ‘부활’의 리더 김태원을 만났다. 노민우와 김태원은 이승기의 콘서트에 각각 게스트로 초대되어 참석하였다가 만남이 이루어졌다. 노민우는 ‘현재 촬영 중인 의 실제주인공 김태원을 만나 뵙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또부활의 리더인 김태원을 직접 만나 실제 일어났던 많은 이야기와 에피소드들을 들을 수 있게 되었고, 이로 인해 연기할 때 극 중 김태원이란 캐릭터에 더욱 집중이 되고 있으며, 촬영 현장에서의 세세한 부분까지 표현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노민우가 열연중인 KBS2TV 드라마 스페셜 은 김태원의 일대기를 그린 드라마로, 락이라는 음악속에 담긴 성장과정, 사랑, 좌절, 성공을 표현한 드라마다. KBS2TV드라마스페셜 은 12월 11일(토) 밤 10시 연속 2회 방송 예정이다.씨스타의 '니까짓게', 심의 불가 판정12월 3일 발매를 앞에 두고 있는 씨스타의 세번째 싱글 '니까짓게'가 타인을 비하하는 느낌을 준다는 이유로 KBS로부터 심의불가 판정을 받았다. 뮤직비디오 컨셉트인 봉댄스도 지상파 방송 심의 불가를 받은 상황이라 소속사측은 매우 난감해하고 있다. 이에 대해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가사가 심의를 통과하지 못할 것은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심의에서 문제가 된 부분을 수정해서 재심의를 신청한 상황이다" 라고 밝혔다. 씨스타의 이번 타이틀 곡 '니까짓게'는 사랑에 상처받은 여성의 당당하고 독립적은 메시지를 담은 노래다. 이미 공개된 티져가 총 50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이슈몰이를 하고 있다. 한편 씨스타는 오는 3일 신곡 '니까짓게'로 까도녀로 변신해,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