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트렌드를 추구하는 당신을 위한 오늘의 알짜 연예뉴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정보의 홍수시대에 허우적 거리고 있을 당신을 위해 오늘의 알짜정보만 쏙쏙 뽑아냈다. 영화, 음악, TV 등 분야별로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그냥 마음껏 즐기기만 하시라. ::전혜빈, 사극퀸, 야차, 길라임, 하지원, 정인기, 시크릿가든, 언터쳐블, 슬리피, 디액션, 엘르, elle.co.kr:: | ::전혜빈,사극퀸,야차,길라임,하지원

전혜빈, 사극퀸에 등극전혜빈이 OCN의 액션 사극 에서 여주인공 정연 역을 맡았다. 12부작 드라마 는 왕의 비밀조직 ‘흑운검’을 배경으로 엇갈린 두 형제와 한 여인의 운명과 야망을 담은 대서사시다. 총 제작비 30억, 케이블TV 사극 사상 최대규모의 프로젝트 중 하나로 , 의 극본을 맡은 정형수와 영화 의 구동회가 공동으로 집필했다. 블록버스터 영화 못지 않은 화려한 CG와 영상, 파격적인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서 전혜빈은 한 형제를 파멸로 이끄는 강렬한 팜므파탈 연기를 소화한다. 정연은 조동혁(백록 역)과 서도영(백결 역) 두 사람의 사랑을 동시에 받지만, 원치 않는 운명으로 인해 날카로운 복수의 칼날을 겨누게 되는 비운의 여인이다. 에서 소름 돋는 악녀, 에서는 순박한 색시와 구미호의 이중적인 모습을 소화해 낸 전혜빈은 이번 에서 다시 성숙한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사극퀸’에 도전한다. 는 12월 10일 밤 12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라임의 아버지는 ‘미존’ 정인기! SBS 드라마 의 길라임 아버지가 ‘미존(미친 존재감)’으로 주목을 받았다. 지난 11월 27일 라임(하지원)과 주원(현빈)이 우연히 들어간 신비스런 산장의 여주인(김미경)은 두 사람을 향해 “아가씨는 참 반갑다”, “약주 마시는데 취미가 있었지”라는 의미심장한 대사와 함께 각각 다른 술병을 건네며 눈길을 끌었다. 그러다 28일, 술을 마신 뒤 잠을 청한 라임과 주원은 서로의 몸이 바뀌게 된 걸 알고는 깜짝 놀란 채 방법을 강구하다가 대낮에 벤치에서 키스까지 하기에 이르렀다. 이때 신비한 산장에서 이를 지켜보던 여주인은 순간 라임의 아버지로 바뀌면서 “자네한텐 정말 미안하네. 이렇게라도 딸을 살리고 싶은 못난 부정을 자네가 이해해주게”라는 대사를 선보였다. 극 중 순직한 소방관으로 그동안 하지원의 사진속에서만 한번 등장했던 길라임의 아버지는 정인기가 맡았다. 정인기는 최근 드라마 (김환 역)와 영화 (백형사 역)에 출연한 충무로 최고의 조연이다. , , 등에 출연하며 형사 단골 배우로 크게 알려졌다.언터쳐블, 2집 으로 컴백슬리피, 디액션으로 구성된 힙합듀오 언터쳐블의 정규 2집 발매일이 12월 2일로 최종 확정됐다. 11월 25일 정규 2집 앨범 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컴백할 예정이었으나, 연평도 포격으로 인한 사회적 분위기를 고려하여 앨범 발매일을 한 차례 미룬 바 있다. 이번 앨범은 2009년 1집 에 이어 약 2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으로, 오랜 준비기간이 증명하듯 언더-오버에 이르는 초호화 뮤지션이 참여, 앨범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언터쳐블의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 측은 “앨범 발매일 변경으로 인해 혼란을 드린 점에 대해 팬 여러분들께 양해를 구한다”며 “언터쳐블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18일 수록곡 ‘Jiggy Get Down’을 공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을 알린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