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의 '갬성' 돋우는 온라인 프로젝트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패션 브랜드의 '갬성' 돋우는 온라인 프로젝트

#stayathome #집콕 #재택근무 코로나19로 인해 고립된 생활을 하고 있는 전 세계 사람들에게 긍정의 에너지와 희망, 즐거움을 전파하기 위해 패션 브랜드에서 마련한 특별한 프로젝트 두 가지를 소개합니다.

장수영 BY 장수영 2020.03.26
 

#FerragomoTrivia 

살바토레 페라가모에서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같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물리적인 장벽을 뛰어넘고 절대 포기하지 말자는 메시지를 담은 디지털 프로젝트 '트리비아(TRIVIA)'를 선보입니다. #stayathome 어느 때보다 소속감을 느끼는 것이 중요한 요즘,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공동체를 기념하는 의미에서 창립자의 생애에서 가장 중요했던 순간들을 이미지와 내레이션이 조합된 게임 형태로 구현한 것인데요. 남자이자 사업가인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동화 같은 모험 스토리 속에 담긴 그의 성격과 천재성, 창의성, 호기심과 직관력 등이 잘 드러난 흥미진진한 일화와 상징적 제품 등을 퀴즈로 풀어보는 독특한 방식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오는 4월 4일까지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총 5번의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며, 페라가모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만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stories/ferragamo  
Ferragamo TriviaFerragamo TriviaFerragamo TriviaFerragamo TriviaFerragamo TriviaFerragamo TriviaFerragamo TriviaFerragamo TriviaFerragamo TriviaFerragamo Trivia
 
 

#BottegaResidency  

'보테가 레지던시'는 코로나 19로 인해 곳곳에 고립된 전 세계 사람들에게 힘과 긍정적인 에너지, 그리고 창의성을 전파하기 위해 보테가 베네타에서 시작하는 새로운 프로젝트입니다. 다양한 재능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공간을 빌려주고 자신들의 삶과 영혼에 영향을 준 작품과 그들의 창의성을 펼치고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한 것인데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보테가 베네타의 내외부 인사들의 문화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고, 금요일부터는 협업 아티스트의 라이브 음악, 떠오르는 스타 쉐프들의 레시피, 영화 업계가 준비한 무비 나이트 등으로 알차게 짜여 있습니다. 이 모든 프로젝트 내용은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카오 채널 외 웨이보, 라인,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보테가 베네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올해 브랜드의 중요한 전략 중 하나로 죽 이어갈 거라고 합니다.  
✓ www.bottegaveneta.com

Bottega Residency보테가 레지던시보테가 레지던시보테가 레지던시보테가 레지던시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