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풀! 선글라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컬러풀! 선글라스

올봄엔 까만 선글라스 대신 컬러 선글라스를 준비하세요.

ELLE BY ELLE 2020.03.24
선글라스는 자고로 블랙 렌즈라고요? 이번 시즌에는 이야기가 조금 다릅니다. 여러 디자이너가 다양한 컬러 렌즈의 선글라스를 내놓았기 때문이죠. 
ANNA SUIGUCCIFENDI
안나수이는 날개 모양의 프레임에 레드 컬러 렌즈를 추가해 위트있는 선글라스 룩을 선보였고요, 구찌는 볼드한 팔각형 프레임에 블루나 옐로 등의 컬러 렌즈를 넣어 독특한 아이웨어 룩을 제안했어요. 펜디는 70년대를 떠올리는 빅 프레임의 옐로 렌즈의 선글라스로 이 트렌드에 동참했습니다.
@dlwlrma@kim_bora95
컬러플 선글라스는 런웨이뿐만 아니라 트렌드를 주도하는 스타들의 데일리 룩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아이유의 거울 셀카 속 블루 선글라스, 페미닌한 리본 블라우스 룩에 신선한 분위기를 불어넣는 김보라의 옐로 선글라스, 티셔츠의 귀여운 프린트와 컬러를 맞춘 티파니 영의 레드 선글라스를 주목하세요. 이들은 모두 일상적인 룩에 컬러플한 선글라스를 더해 남다른 패션 감각을 드러냈습니다. 컬러플한 선글라스 트렌드에 동참하고 싶다면 다음의 쇼핑 리스트에 주목하세요.
@tiffanyyoungofficial

@tiffanyyoungofficial

 
▷ 큼직한게 좋아! 
새까만 팔각형 프레임과 옐로 렌즈의 대비가 인상적인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는 63만5천원, Gucci.각진 형태의 레드 컬러 선글라스는 23만8천원, Muzik.그러데이션 렌즈가 독특한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는 26만원, Gentle Monster.
 
▷ 지금은 레트로 시대

프레임 중앙에 BB로고 장식을 더한 블루 컬러 선글라스는 45만5천원, Balenciaga.트렌디한 네온 컬러의 선글라스는 34만원, Valentino Garavani.레트로 무드의 옐로 틴티드 선글라스는 18만5천원, Stephane Christian.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