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스닷컴 TOP 50 내에 랭킹된 톱 모델이자 샤넬, 프라다, 생 로랑 등 패션위크 런웨이를 휩쓸고 마크 제이콥스 향수와 YSL 뷰티 캠페인의 얼굴로도 활동 중인
카이아 거버! 2001년생으로 올해 19살인 카이아는 전설적인 슈퍼 모델 신디 크로포드와 랜디 거버 사이에서 태어난 딸이랍니다. 모델 출신의 부모로부터 물려받은 훈훈한 유전자와 엄마의 업계 인맥을 바탕으로 2017년 패션계에 화려하게 데뷔했죠.
카이아 거버의 엄마이자 90년대를 풍미한 전설적인 톱모델 신디 크로포드와 함께
켄달 제너와 지지 & 벨라 하디드 자매, 릴리 로즈 뎁 등과 묶여 금수저 모델이라 불리기도 했는데요. 엄마의 후광에만 머물지 않고, 모델하려고 태어났다는 완벽한 프로포션과 나날이 늘어가는 워킹 실력을 바탕으로 업계와 대중들로부터 호평 받는 중이죠. 인스타그램에서 540만 팔로워를 거느리며 패션 & 뷰티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는 Z-세대 대표 톱모델 카이아 거버의 사복 스타일을 함께 확인해봐요!
닐리 로탄의 실크 드레스로 우아한 모습을 연출한 카이아 거버
카이아 거버의 스타일에서 전환점이 된 헤어 컷! 지난해 6월, 리빙 레전드라 할 수 있는 업계 최고의 헤어 스타일리스트 귀도 팔라우의 손끝에서 완성된 스타일링인데요. 카이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싹둑 자른 단발 헤어를 공개하며 '드라마 컷(Drama Cut)'이라고 덧붙였죠. 헤어 스타일 변신 이후 2020 S/S 패션위크에서 22개의 쇼를 올랐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모델 포스 폴폴 풍기는 잇 걸로 등극했답니다.
폴로 랄프 로렌의 체크 트렌치코트에 리던의 그런지 데님을 매치하고 생 로랑의 블랙 숄더 백, 네이비 컬러의 컨버스 스니커즈, 뉴욕 양키스 볼 캡으로 마무리한 카이아의 사복 패션! 클래식한 디자인의 코트를 캐주얼하게 연출하고 싶을 때, 카이아의 스타일링이 좋은 예시랍니다.
이대로 셀린느 캠페인에 등장해도 손색 없겠죠? 카이아의 OOTD는 트위드 재킷부터 플레어 팬츠, 트라이엄프 백은 모두 에디 슬리먼이 디자인한 셀린느 아이템으로 완성됐어요. 바이 파(By Far)의 소피아 부츠와 레이벤 선글라스로 심플하고 시크하게 마무리한 카이아의 센스도 눈여겨보세요.
리포메이션의 베이지 컬러의 체크 코트를 선택한 카이아. 늘씬한 카이아와 롱 코트의 기장감이 잘 어울리죠? 여기에 카이아가 애정하는 조합인 브랜디 멜빌의 블랙 터틀넥과 데님을 매치했어요. 여기에 프라다 백, 지미 추 부츠로 마무리했죠. 골드 후프 이어링은 '배거티바(Bagatiba)' 제품인데요. 켄달 제너를 비롯해 벨라 하디드와 로지 헌팅턴 휘틀리도 여정하는 주얼리 브랜드랍니다.
올시즌 트렌드인 청청패션을 발 빠르게 소화한 카이아. 포켓 디테일로 유틸리티 무드를 가미한 블레이저 타입의 데님 재킷과 하이웨이스트 스타일의 와이드 레그 데님 팬츠로 더블 데님 룩을 연출했답니다. 이는 모두 리포메이션 제품! 써클 장식의 벨트와 화이트 크롭톱, 바이 파의 블랙 앵클 부츠로 마무리했어요.
파리에서 포착된 카이아! 케이트(Khaite)의 페트라 트위드 블레이저에 하네스 X 카를라의 크롭 탑과 리던 데님을 매치하고 최근 즐겨드는 끌로에 C 미니 백을 들었어요. 뉴욕에서 지금 가장 주목 받는 브랜드 중 하나인 케이트의 인기 아이템인 블레이저를 베이직한 아이템과 브라운 백을 더해 근사하게 스타일링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