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에 반드시 챙겨야 하는 뷰티 아이템 || 엘르코리아 (ELLE KOREA)
BEAUTY

허니문에 반드시 챙겨야 하는 뷰티 아이템

허니문에 관광은 필요 없다! 온종일 리조트의 수영장이나 해변에 누워 둘만의 시간을 즐길 예정이라면 쓱쓱 바르는 선 스틱과 피부를 진정시켜줄 수딩 아이템, 이국적인 향기의 보디 제품들이 도움이 된다.

ELLE BY ELLE 2020.03.07
 

Exotic Heaven

허니문에 관광은 필요 없다! 온종일 리조트의 수영장이나 해변에 누워 둘만의 시간을 즐길 예정이라면 쓱쓱 바르는 선 스틱과 피부를 진정시켜 줄 수딩 아이템,  이국적인 향기의 보디 제품들이 도움이 된다.
 
1 네트 장식의 백은 Prada.
2 와일드 제라늄 바디 크림, 7만5천원, Aerin. 이국적이고 화려한 제라늄 향을 그대로 담은 보디 크림. 부드럽고 풍성한 질감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고 촉촉함이 오래 지속된다.
3 새틴 오일 포 바디 앤 헤어, 6만8천원, Diptyque. 햇볕과 바닷물에 노출돼 건조하고 푸석해진 보디 피부와 헤어를 촉촉하고 유연하게 만들어주는 오일. 새틴 질감이라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마무리된다.
4 비치 바이브 바디 미스트, 1만3천원, Sephora Collection. 상쾌하고 청량감 있는 향기의 보디 미스트로 피부에 건조함이 느껴질 때나 땀 흘리고 찝찝할 때 뿌리면 기분 전환에 좋다. 
 
 
5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슬리핑 마스크, 6만7천원대, Fresh. 낮 동안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수분 젤 마스크와 강력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 워터 크림 마스크를 하나로 합쳤다. 햇볕 때문에 열이 오른 피부에도 좋다.
6 레스-큐 오인트먼트, 1만8천원, Burt’s Bees. 벌레에 물리거나 피부 트러블이 생겼을 때 간편하게 응급조치를 할 수 있는 밤 타입의 오인트먼트.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고 식물성 오일 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7 노웨어 쉬폰 매트, 걸, 2만원, Espoir. 무게감 없이 가볍게 발리고 블러 처리한 듯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세미 매트 립스틱. 잘 지워지지 않아 휴양지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8 보야쥐 데르메스 오드뚜왈렛, 3만9천원, Hermès. 신선한 머스크 우드 향으로 ‘여행’이라는 의미를 담은 이름처럼 과감하고 신선한 향이다.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고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라 허니문 향수로는 그만. 
 
 
9 더페이스샵 워터프루프 쿠션 SPF 50+/PA++++, 2만2천원, fmgt. 수분 증발을 막아주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스킨 코팅 폴리머를 함유해 물과 땀에도 무너짐 없이 메이크업을 유지해 준다.
10 선글라스는 Zara.
 
 
11 데오도란트, 3만9천원, Aēsop.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스프레이 타입의 데오도런트로 감각적인 베티버 향이라 남편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더운 나라에서는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
12 바이올렛 인 러브, 8만4천원, Nicolai. 레몬과 라즈베리로 시작해 부드러운 로즈, 바이올렛 그리고 코리앤더의 관능적이고 이국적인 플로럴 향으로 변주되는 향수. 따뜻한 휴양지에서 뿌리기 좋은 향이다.
13 에브리 선 데이 선 스틱, 2만9천원, Dr.Jart+. 휴대가 편한 선 스틱 하나를 챙기면 언제 어디서든 덧바를 수 있다. 끈적임 없이 마무리되고 피부 요철을 매끈하게 커버하며, 메이크업 위에도 덧바를 수 있는 제형이다. 
 

Keyword

Credit

    사진 우창원
    컨트리뷰팅에디터 양보람
    디자인 전근영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