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트렌드를 추구하는 당신을 위한 오늘의 알짜 연예뉴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정보의 홍수시대에 허우적 거리고 있을 당신을 위해 오늘의 알짜정보만 쏙쏙 뽑아냈다. 영화, 음악, TV 등 분야별로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그냥 마음껏 즐기기만 하시라. ::매리는 외박중, 문근영, 보컬리스트, 바비킴, 휘성, 거미, 이사강, 스테이지팩토리, 엘르, elle.co.kr:: | ::매리는 외박중,문근영,보컬리스트,바비킴,휘성

문근영, 국민 여동생에서 '국민 귀요미'로에서 출연 중인 문근영의 사진이 연일 화제다. 이번에 공개된 문근영의 사진은 공식 트위터(http://twitter.com/kbsmary)에 올라 온 것으로 깜찍하고 발랄한 그녀의 모습이 담겨있다. 성냥팔이 소녀를 연상시키는 장면이나 창문에 입을 크게 벌리고 장난치는 모습이 그녀의 명랑함을 보여준다. 극 중에서 가짜 남편으로 등장하는 무결 역의 장근석에게 ‘자기야~’라는 호칭을 부를 때는 너무나 사랑스럽다는 평을 받고 있다. 문근영은 ‘슈렉 고양이 표정’으로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화제를 모은 것에 대해 “귀엽게 보이는 것과 오글거릴 정도로 보기 불편한 것의 수위를 조절하는 것이 힘들다. 좋게 봐주시는 것 같아 다행이다”고 전했다. 문근영은 드라마 을 통해 연극 에서 보여줬던 차도녀의 이미지를 벗고, 순박한 귀요미의 모습을 여과 없이 선보이고 있다.한해를 마무리하는 환상의 콘서트, '더 보컬리스트'뮤지션 바비킴, 휘성, 거미가 한 무대에 선다. 오는 12월 30, 31일 이틀간 잠실 주경기장 내 보컬돔씨어터에서 열리는 '더 보컬리스트'의 주인공으로 바비킴, 휘성, 거미가 결정됐다. 브랜드 공연으로 안착한 '더보컬리스트'는 지난해 12월 25일부터 3일 동안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3만 관객을 동원해 큰 인기를 누린바 있다. '더 보컬리스트'는 조인트 공연의 진수를 보여줬다는 평가와 아울러 뮤지션 각자의 경쟁력이 시너지를 더했다는 찬사를 받으면서 브랜드 공연으로 안착했다. 바비킴, 휘성, 거미는 "지난해 큰 성과를 올리며 주목을 받았던 브랜드 공연의 맥을 잇기 위해서 혼신의 힘을 쏟고 있다"면서 "이미 연습에 돌입해 색다른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이사강, 스테이지팩토리의 1호 감독이사강 감독이 스테이지팩토리와 토털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했다. 스테이지팩토리는 영화, 음반, 공연, 출판 등을 제작, 투자하는 엔터테인먼트 전문 기업으로, , , 등 베스트셀러 음반 및 책을 발매했고, 지산락페스티벌을 주최했다. 스테이지팩토리는 이사강 감독과 미국식 에이전트 시스템인 토털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추후 이사강 감독의 영상 작업을 비롯, 기타 활동 전반에 관한 총괄 매니지먼트를 진행하게 된다. 이사강 감독과의 첫 번째 작업으로, 이사강 감독의 인도기행기 도 오는 12월 중 발간 예정에 있다. 포토그래퍼 김태환과 함께 진행한 이번 작업은 한국의 대표 젊은 작가 3인이 그들만의 시선으로 인도를 체험하고 풀어 쓴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