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메이크업 #유포리아 메이크업1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자기표현의 수단이자 일종의 놀이로 Z세대를 사로잡은 유포리아 메이크업, 첫 번째. 얼굴이 곧 캔버스? 더 없이 아티스틱한 런웨이 위 3D 메이크업.


3D EFFECT

얼굴에 붙일 수만 있다면 무엇이든 올려보기로 작정이라도 한 걸까? 이번 시즌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은 런웨이를 갤러리로 둔갑시켰다. 지암바티스타 발리는 모델의 이마에 탐스러운 꽃을 올렸고, 아이스버그는 종이를 날카롭게 오려 붙여 번개 전사 피닉스를 소환했다. 주얼 스티커를 덧대 한 줄기 눈물을 만든 마르코 드 빈센조에 비하면 파츠와 스터드, 스팽글을 얹은 쇼들은 소꿉장난 수준. 그 외에도 정밀하게 그려넣은 깃털로 착시 효과를 불러일으킨 시몬 로샤, 눈가에 색색의 실을 드리운 안테프리마, 오이 팩을 한 채 등장한 콜리나 스트라다까지. 이들을 교본 삼아 상상력을 발휘해 보는 건 어떨는지. 여기서 탑재해야 할 한 가지는? HBO 드라마 〈유포리아〉 주인공처럼 남의 시선 따위는 의식하지 않는 쿨 애티튜드!

ANTEPRIMA스와로브스키 에메랄드 플렛-컷, 스와로브스키 바크로미러, 각 2천원대, 모두 Opera by Nailmoa. 물방울 스톤 파츠, 반구형 스톤 파츠, 구형 메탈 반참, 각 1천원, 모두 Nailmoa.물방울 스톤 파츠, 반구형 스톤 파츠, 구형 메탈 반참, 각 1천원, 모두 Nailmoa.MARCO DE VINCENZO마이크로 사이즈의 브러시는 219 스몰 프리시전 크리즈 브러시, 1만6천원. The Tool Lab. 블랙 콜라겐과 골드,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깨끗한 피부 바탕을 연출하는 VT 프로그로스 콜라겐 팩트, 21호, 4만2천원, VT Cosmetics.
자기표현의 수단이자 일종의 놀이로 Z세대를 사로잡은 유포리아 메이크업, 첫 번째. 얼굴이 곧 캔버스? 더 없이 아티스틱한 런웨이 위 3D 메이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