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겨울과 봄 사이! 지금 참고하기 좋은 스타 룩 #옷잘입는언니

어느덧 포근해진 낮! 겨울과 작별을 고하고 봄맞이에 들어가야 하는 간절기인 요즘. 스타들은 어떤 옷을 어떻게 스타일링하고 있는지 들여다봤어요.

BY소지현2020.02.28
 
김나영이 트위드 재킷을 연출하는 법! 트위드 재킷은 봄이 오면 손이 가는 아우터 중 하나죠. 트위드 소재 특유의 클래식하고 우아한 매력 때문에 포멀하게만 느껴졌다면 김나영의 룩을 참고해보세요. 셔츠 스타일의 재킷을 선택해 데님과 볼 캡, 컨버스로 캐주얼하게 마무리했답니다. 김나영이 선택한 재킷은 시슬리 제품이에요.
 
트위드 재킷을 러블리하게 연출하는 법도 알아볼까요?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트위드 재킷 룩의 주인공은 기은세. 이는 온앤온 제품으로 글로벌 패브릭 브랜드인 마리아켄트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트위드 재킷이라고 해요. 핑크와 오렌지, 스카이블루가 뒤섞인 색감이 돋보이죠? 여기에 파우더리한 핑크 팬츠를 롤 업해서 매치하고 구찌 백과 페라가모 슈즈를 선택, 액세서리는 화이트로 통일한 기은세의 센스도 눈여겨보세요.  
 
설현은 심플한 블랙 블레이저를 스포티하게 스타일링 했어요. 그레이 후드 티셔츠와 레깅스를 매치해 포멀과캐주얼 아이템을 활용, 스타일에 강약을 줬죠. 여기에 멜란지 브라운 컬러의 삭스를 레깅스 위로 올려 연출한 것도 눈길을 사로잡죠? 놈코어 룩이 연상되는 아이템 대신 슈즈로 경쾌한 포인트를 줬답니다. 
 
텍스처가 살아 있어 좀 더 와일드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트위드 재킷을 선택한 강민경. 블루 셔츠와 데님을 매치해 톤 온 톤 룩을 연출하고 블랙 재킷을 매치해 쿨하게 연출했어요!
 
아디다스와의 프로젝트를 위해 런던을 찾은 손나은. 딥블루 컬러의 트렌치코트가 런던과 더없이 잘 어울리죠? 평소 모노톤을 좋아하는 본인의 취향을 살려 심플한 블랙 니트와 실버 체인 네크리스로 시크하게 마무리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