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 청청패션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다시 돌아온 청청패션

트렌드는 돌고 도는 법. 런웨이를 강타한 청청패션을 근사하게 소화한 셀러브리티의 리얼 웨이 룩 5

장효선 BY 장효선 2020.02.28

제시카 

@jessica.syj

@jessica.syj

청청패션을 안전하게 소화하려면 같은 컬러의 데님 재킷과 팬츠를 고르세요. 제시카처럼 넉넉한 사이즈로 선택하면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앵클부츠와 골드 주얼리를 더한다면 복고적인 청청패션도 분위기 있게 소화 가능! 
 

알렉사 청 

@alexachung

@alexachung

알렉사 청은 베이식한 데님 셔츠에 그래픽 패턴 데님 쇼츠를 매치했습니다. 바이커 쇼츠처럼 슬림한 데님 쇼츠의 실루엣이 눈에 띄는군요. 골드 스트랩 뮬을 신어 완벽한 90년대 바이브를 재현했어요.  
 

전소미 

@somsomi0309

@somsomi0309

이번 시즌 트렌드인 70년대 무드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로맨틱 무드의 블라우스에 워싱한 데님 베스트와 진을 매치한 전소미의 룩을 눈여겨보세요. 스웨이드 소재의 부츠까지 더하니 히피 스타일이 떠오르네요.  
 

혜리

@hyeri_0609

@hyeri_0609

혜리의 청청패션을 살펴볼까요? 오버사이즈 데님 재킷과 후디, 밑단을 롤 업 한 팬츠 매칭이 ‘응답하라 1988’의 덕선이가 떠오르네요. 하지만 이번 시즌엔 이런 80년대 무드가 촌스럽지 않고 힙해 보인다는 사실!  
 

티파니 휴 

@handinfire

@handinfire

스트리트 퀸 티파니 휴는 데님 소재의 재킷과 와일드한 워싱의 진을 입고 거리로 나섰어요. 볼드한 골드 체인 네크리스와 빅 버클 벨트를 매치해 카리스마 넘치는 청청패션을 선보였습니다. 평범하지 않은 데님의 아우라가 느껴지지 않나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