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은 작게, 비율은 완벽하게. 퍼프 숄더를 입은 스타 6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얼굴은 작게, 비율은 완벽하게. 퍼프 숄더를 입은 스타 6

얼굴이 작아 보이는 마법, 파워풀 퍼프 숄더

장효선 BY 장효선 2020.02.24
@leandramcohen

@leandramcohen

 

데일리 룩을 위한 퍼프 숄더 

@miyayeah @management_soop @gfriendofficial
퍼프 숄더를 데일리 룩에 활용하기 위해서 염두에 두어야 할 것은 적당한 볼륨의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여기, 퍼프 숄더 아이템을 적절하게 활용한 셀러브리티의 아웃 핏을 살펴볼까요? 
선미 퍼프 숄더의 스웨터를 데님 팬츠와 쿨하게 매치한 선미는 어깨의 곡선을 부드럽게 만드는 디자인의 스웨터를 선택해 부담은 덜고 사랑스러움은 추가했어요.  
전도연 전도연은 어깨부터 가슴까지 주름을 잡아 볼륨감 있는 몸매를 만드는 퍼프소매 블라우스를 선택했네요.  
여자친구 엄지 살짝 솟은 어깨 라인이 러블리한 엄지의 퍼프 숄더 원피스. 데이트 룩으로 손색없을 것 같군요.  
 
 

특별한 날을 위한 퍼프 숄더 

@vanessahudgens @country_min @marcellasne
이번 시즌 유행하는 퍼프 숄더의 매력에 제대로 빠져보고 싶다면, 조금은 과장된 디자인을 선택해도 좋아요. 특별한 순간에 자신감을 불어넣을 아이템이 되어줄 거예요.  
바네사 허진스 여러 갈래로 주름을 잡아 한껏 풍성하게 부풀린 바네사 허진스의 미니 드레스는 키작녀에게 안성맞춤! 얼굴은 작아 보이고 다리는 길어 보이니 일석이조 아이템.  
유인영 메탈릭한 광택이 흐르는 핑크 드레스를 입은 유인영. 상큼하면서도 과감한 패션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는군요. 특별한 파티가 있다면 한번 도전해 봐요!
손나은 미러볼처럼 반짝이는 디스코 풍 드레스의 손나은. 퍼프 숄더가 유행하던 80년대 무드를 적극적으로 받아들였네요. 조명을 받으면 자체 발광하는 소재가 ‘나’를 돋보이게 하는 비장의 무기가 되어줄 거예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