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해를 기념해 디즈니와 특별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 구찌는 티셔츠, 가방, 스니커즈와 주얼리 등 여러 아이템에 미키 마우스를 내세우며 우리들의 동심을 자극했습니다. 구찌와 미키 마우스의 만남을 시작으로 올해 92세가 된 장수 캐릭터 미키 마우스는 또 한 번의 전성기를 맞이했는데요. 요즘 SNS에서 가장 눈에 띄는, 핵인싸 캐릭터 미키 마우스를 만나볼까요?
평범한 흰 티셔츠가 특별해지는 순간! 미키 마우스 티셔츠를 입고 미소를 짓고 있는 오연서의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맨 얼굴에 립만 발랐을 뿐인데 미키 마우스와 함께하니 한층 더 상큼해 보이는군요.
미키 패턴 카디건을 입고 캐주얼한 데일리룩을 선보인 이시영. 자칫 평범할 수 있는 카디건에 미키 마우스 얼굴이 더해져 귀여움이 배가 됐군요.
플레어스커트와 터틀넥, 워커의 조합으로 우아하면서도 쿨하게 연출한 기은세. 계단에 걸터앉아 힙한 포즈를 취하는 기은세는 미키 마우스 버킷 백으로 스타일링에 위트를 주었네요. 역시 대체 불가능한 패피임을 입증하는 순간!
미키 마우스 스웨트셔츠를 입은 김나영. 패션 고수답게 클래식한 진주 네크리스를 믹스 매치했네요.
산뜻한 컬러 매치로 시선을 사로잡는 이진이 패션. 미키 마우스 티셔츠로 발랄한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