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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레이 #운동스타그램

쉴 때도, 바쁠 때도 운동을 게을리하지 않는 그레이. 그의 ‘숨멎’ 헬스 라이프를 소개합니다.

BY장효선2020.02.10
 
@callmegray

@callmegray

트렌디하고 섬세한 사운드로 ‘귀 호강’을 선사하는 싱어송라이터 그레이. 알고 보면 쉬는 날에도 헬스장으로 향하는 운동 마니아인 그! 피드에는 팔뚝을 걷어붙이고 운동에 집중하는 게시물이 자주 업로드되는데요.
헐렁한 티셔츠를 가득 채우는 이두박근이 심상치 않죠? 무거운 덤벨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은 상남자 그 자체. 음악도 운동도 열심히 하는 그의 헬스 라이프를 함께 감상하시죠! 좋은 건 나누자구요.
 

가슴 & 팔뚝 운동 

스스로를 ‘헬린이’라 칭하며 운동이 즐겁다고 말하는 그레이. 하루도 거르지 않고 매일 헬스장을 찾는 부지런한 그의 운동 루틴을 감상하시죠. 가장 집중하는 것은 가슴과 팔뚝인데요. 프리쳐 벤치 위에 앉아 바벨을 들어 올리는 ‘프리쳐 컬’과 서서 바벨을 어깨높이까지 들어 올리는 ‘스탠딩 바벨 컬’. 이 동작들은 이두와 가슴 근육을 자극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복근 & 어깨 운동 

그레이의 초콜릿 복근 비결은? 바로 ‘시티드 벤치 니 업’입니다. 이를 악물고 하복 근을 단련하는 모습. 정말 멋있지 않나요? 이 복근 운동법은 앉을 곳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다는 사실! 평소 뱃살이 고민이라면 꼭 한번 따라 해봐도 좋을 것 같군요.  
다음은 '풀 업’. 일명 턱걸이라고 불리는 동작입니다. 모두의 로망인 떡 벌어진 어깨와 탄탄한 등 라인을 만드는 데 좋아요. 이렇게만 꾸준히만 한다면 그레이처럼 ‘옷 빨’을 살리는 멋진 상체 라인을 가질 수 있답니다.  
 
보는 것만으로 행복한 그레이의 #운동스타그램! 점점 옷이 얇아지는 계절이 다가오고 있어요. 우리 모두 그의 노래를 들으며 운동 시작하는 건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