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엔 눈이 시린 퓨어 화이트보다 크리미한 톤의 화이트 컬러가 잘 어울립니다. ‘패잘알'
김나영의 화이트 사용법을 참고하세요. 시어링 코트, 터틀넥 스웨터, 화이트 코튼 팬츠 등 따뜻한 톤의 화이트 컬러를 소재를 다르게 조합해 밋밋해 보이지 않도록 했어요.
눈밭과 한 몸이 된 제시카. 스키 재킷과 팬츠, 장갑, 모자, 부츠까지. 고글을 제외한 모든 아이템을 화이트로 통일한 그녀. 하얀 설원과 보호색을 이루는 올 화이트 룩이 매력적이네요.
고풍스러운 무드의 화이트 드레스와 진주 장식의 헤어 밴드를 착용하고 백설 공주 룩을 선보인 설현. 화이트 드레스를 입은 여자는 아름답다는 불변의 진리를 몸소 증명하고 있네요.
화이트 레더 소재의 점프 수트를 입고 볼륨감 넘치는 뒤태를 뽐낸 카일리 제너를 보세요. 그녀를 통해 화이트도 블랙만큼 관능적이고 힘 있어 보일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에이프릴 나은을 보세요. 어깨에 패드를 덧댄 80년대 스타일의 파워숄더 재킷과 힙라인을 고스란히 드러내는 스커트를 차려입은 그녀. 짧은 재킷과 스커트 사이로 날씬한 허리 라인을 드러내 섹시함을 가미했네요. 아이돌의 수트는 이렇게 특별합니다.
누구나 하나쯤 있는 후디도화이트 컬러로 선택하면 특별해질 수 있어요. 오버사이즈 화이트 후디와 스키니 팬츠, 날렵한 앵클부츠까지 모두 화이트로 통일한 강미나처럼 말이죠. 이것이 바로 화이트 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