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시즌 더블 데님, 디스트로이드 진, 뉴트로 등 다양한 변주로 한층 선택의 폭이 넓어진 데님. 더 세련되고 유니크하게 데님을 입고 싶은 당신을 위해 다양한 스타일과 가격의 데님을 준비했다.
Givenchy 복고풍의 인기는 올해도 계속된다. 비비드한 플로럴 셔츠와 디스트로이드 진의 조화가 빈티지하다.
추천 아이템 데님 끝을 롤업 한 후 시크한 스퀘어 토 슈즈를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데님 스타일 완성! 4만 9천원,
Zara Stella McCartney 2020 S/S 트렌드 중 하나인 80년대 무드와 데님이 만났다. 파워숄더와 슬릿 스커트가 만나 완성된 뉴 레이디 시크 룩.
추천 아이템 앞트임이 포인트인 데님 스커트는 7만9천원,
Dunst Brandon Maxwell 뉴트로 트렌드 열풍으로 식지 않는 데님의 인기. 1990년대 무드를 가장 잘 보여주는 데님 패션.
추천 아이템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데님 팬츠는 17만8천원,
Diesel Bottega Veneta 청청 패션이 촌스럽다는 편견은 놉! 세련된 단색 아이템을 무심하게 걸쳐 시크하게 연출하자.
추천 아이템 클래식한 디자인의 재킷과 같은 컬러 팬츠를 매치하면 시크한 데님 수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22만원대,
A. P. C. by Matchesfashion.com Balenciaga 더블 데님을 색다르게 즐기는 방법. 서로 다른 워싱의 데님을 매치할 것. 톤을 맞춰야 한다는 강박관념에서 벗어나자. 색상, 디테일이 구애받지 않고 연출하는 것이 올해는 진정한 힙스터가 될 수 있다.
추천 아이템 워싱과 스티치 디테일로 빈티지한 재킷은 78만4천원,
Isabel Marant Eto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