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 CARE
」

자외선, 공해, 수면 부족,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촉진되는 피부 노화 속도를 늦추기 위한 스킨 솔루션. 비오템의 독자적인 안티에이징 성분(라이프 플랑크톤™)이 자극 없이 피부 탄력을 높이고 주름을 개선해 준다. 라이프 플랑크톤™ 엘릭시어 안티에이징 세럼, 11만3천원대, Biotherm.

거뭇거뭇하게 올라온 콧등 피지와 묵은 각질을 속 시원하게 제거해 주는 필오프 타입의 팩으로 라즈베리와 블루베리 추출물이 피부 톤을 한 단계 밝혀준다. 레드 필 테이핑 팩, 2만2천원, So Natural.

거품이 나지 않는 논 포밍 클렌저로 마누카 꿀과 프로틴 함량이 높은 산양유 성분이 세안 후 피부가 마르고 예민해지지 않도록 돕는다. 고트 밀크 모이스처라이징 클렌저, 5만9천원, Kate Somerville.

시어 버터와 자작나무 수액,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속부터 수분이 차오르는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해 준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고 동물 유래 성분을 배제한 비건 제품. 수크랄 스킨 베리어 크림, 3만6천원, Be:ve.

다른 부위의 피부보다 손바닥과 발바닥이 유독 흰 현상을 연구한 시슬리는 그 해답을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DKK1 단백질 활성 성분에서 찾았다. 실키한 텍스처에 벨벳 마무리가 특징인 브라이트닝 세럼으로 사용할수록 점점 맑아지는 피부를 만나게 될 것. 휘또 블랑 르 꽁쌍트레, 43만원, Sisley.

미식가만큼이나 피부에 까다로운 이들이라면 주목. 공장에서 대량생산되는 시스템이 아닌, 한정 수량을 제조해 보다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다. 화이트 트러플, 차가버섯, 마유 성분이 보습과 탄력을 책임질 세럼 블렌드, 11만원, Kuo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