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트렌드를 추구하는 당신을 위한 오늘의 알짜 연예뉴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정보의 홍수시대에 허우적 거리고 있을 당신을 위해 오늘의 알짜정보만 쏙쏙 뽑아냈다. 영화, 음악, TV 등 분야별로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그냥 마음껏 즐기기만 하시라. ::김민준, 송강호, 신세경, 윤여정, 유승호, 박은빈, 별처럼, 민효린, 트렌드리포트필, 엘르, elle.co.kr:: | ::김민준,송강호,신세경,윤여정,유승호

진짜 남자가 된 유승호최근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에서 첫 성인 연기에 도전한 유승호가 뮤직비디오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남성미를 발산한다. 태연과 더원의 듀엣곡 ‘별처럼’ 뮤직비디오에서 이별에 아파하는 남자의 모습으로 변신한 것이다. 상대역은 드라마 등에서 이미 호흡을 맞춰 본 경험이 있는 박은빈으로, 뮤직비디오에서는 처음으로 애절한 커플 연기를 선보인다. 유승호가 박은빈에게 매정함으로 이별을 통보한 후, 그녀를 잊지 못해 시간을 거슬러 이별한 장소에 먼저 도착해 그녀와의 이별을 막는다는 내용으로 유승호의 애절한 눈물 연기가 돋보인다. 그는 부족한 시간에도 불구하고 한 장소에서 1분 안에 울고 웃는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감독과 모든 스텝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이에 힘입어 태연과 더원의 듀엣곡 ‘별처럼’은 발매와 동시에 각종 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인기 몰이 중이다. 차세대 스타 민효린, 패션 프로그램 MC 도전Mnet ‘트렌드 리포트 필’은 1대 MC 송경아를 시작으로 최여진, 윤진서 등 거쳐간 MC들 모두가 패셔니스타로 주목 받아, 여배우라면 누구나 탐내는 선망의 자리로 여겨져 왔다. 이에 시즌 6을 맞이하면서 차세대 스타 ‘명품코’ 민효린이 ‘트렌드 리포트 필’ MC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민효린은 청초한 마스크와 반전되는 글래머러스한 바디, 각종 패션 잡지의 화보와 레드카펫에서 보여준 과감한 패션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유독 패션계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던 그녀이기에 패션 프로그램 MC로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특히 시즌 6은 국내 최초로 서울과 뉴욕 이원 MC로 진행돼 눈길을 끈다. 패션의 중심인 뉴욕에서는 톱모델 강승현이 MC를 맡아 현지 패션과 트렌드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Mnet ‘트렌드 리포트 필’은 뉴욕-서울 이원 MC 체제를 통해 현지 생생한 트렌드를 전함으로써 글로벌 패션 프로그램으로 재탄생될 예정이다. 김민준, 냉철하면서도 신비로운 킬러 K!다른 수식어가 필요 없는 연기파 배우 송강호와 의 헤로인 신세경의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 두 주연배우 외에도 천정명, 이종혁, 윤여정, 오달수 등 연기로는 어딜 내놔도 뒤지지 않는 배우들로 막강한 라인업을 자랑하고 있는데, 여기에 김민준까지 가세하며 초호화 캐스팅에 종지부를 찍었다. ‘다모 폐인’을 형성한 드라마 를 시작으로 드라마와 영화를 종횡무진, DJ까지 섭렵한 다재다능한 배우 김민준은 이번 영화에서 킬러 ‘K’ 역할을 맡았다. ‘윤여사’ 역할의 윤여정과 연기 호흡을 맞추며 영화의 긴장감을 더욱 고조시키는 냉철하면서도 신비로운 청부살인업자로 변신을 꾀한다. 그는 영화에서 절도 있는 액션과 수준급의 사격실력을 선보이며 남성적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영화 은 정체를 알 수 없는 여자 세빈(신세경)이 인간적이면서도 거친 카리스마를 지닌 은퇴한 조직의 보스 두헌(송강호)을 죽이기 위해 접근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