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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트 영화를 오마주한 루이 비통의 캠페인

호러 영화의 포스터가 아니다. 니콜라스 제스키에르가 만들어낸 루이비통의 2020 프리폴 캠페인 광고 비주얼.

BY이재희2020.01.30
Louis Vuitton 2020 Pre-fall Campa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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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2020 프리폴 시즌 루이 비통 캠페인엔 섬뜩한 이야기가 숨어 있다. 마치 호러 영화의 포스터를 닮은 스물네 장의 캠페인에는 배우 배두나를 비롯해 레아 세이두, 소피 터너, 클로이 모레츠 등 무비 스타들이 연달아 등장한다.

루이 비통의 뮤즈들은제스키에르의 상상 속 스토리 ‘The Devil’s Mansion (악마의 집)’, ‘Secret spell (비밀 주문)’, ‘The Escape Room (방 탈출)’ 등, 다양한 컨셉에서 저마다의 명확한 캐릭터로 주인공 역을 소화했다. 루이 비통은 이번 프리폴 컬렉션을 문화적이고 영화적인 방식으로 설명하기 위해 1971년 윌리엄 피터 블래티의 컬트 공상 과학 소설 〈엑소시스트〉 (1973년 발표된 영화 〈엑소시스트〉의 원작 소설)을 모티브 삼았고, 실제 원작 표지를 티셔츠의 프린트로 사용하며 캠페인의 완성도를 더했다. 1970~80년대 공상 과학 소설의 표지와 판타지 영화 포스터 속 따끈따끈한 ‘신상’들은 스포티한 스타일과 테일러링이 특징이다. 제스키에르의말마따나 역시 패션은 소설이다.
Louis Vuitton 2020 Pre-fall Campaign.

Louis Vuitton 2020 Pre-fall Campaign.

 
Louis Vuitton 2020 Pre-fall Campaig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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