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갈 x나이키 컬렉션, 스트리트 패션과 농구의 만남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피갈 x나이키 컬렉션, 스트리트 패션과 농구의 만남

프랑스 스트리트 브랜드 피갈과 나이키가 90년대 농구에서 영감 받은 협업을 선보였다. 농구 코트 위에서도, 데이트할 때도 입고 싶은 옷이다.

이재희 BY 이재희 2020.01.25
 
@stephane_ashpool@stephane_ashpool@stephane_ashpool@stephane_ashpool@stephane_ashpool@stephane_ashpool@stephane_ashpool@stephane_ashpool
건물 사이의 공터, 막다른 골목, 숲속과 해변 위에 들어선 비현실적인 농구 코트. 사진 속 경이로운 장면은 프랑스의 스트리트 브랜드 피갈(pigalle)의 스테판 애쉬풀의 작품이다. 예상치 못한 공간에 환상적인 농구 코트를 설치하는 것으로 유명한 그는 2014년부터 나이키와 함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왔다.

NIKE x PIGALLENIKE x PIGALLE
새롭게 공개된 ‘2020 나이키 X 피갈’은 90년대 농구 코트에서 영감을 받았다. 피갈 특유의 그라데이션 컬러 팔레트가 특징으로, 운동할 때는 물론이고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없는 티셔츠, 스웻 팬츠, 버킷 햇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2월 1일부터 nike.com 에서 만나볼 수 있다.

NIKE x PIGALLENIKE x PIGALLE
 
 
  
 

Keyword

Credit

    사진 나이키 l 인스타그램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