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분위기 깡패 캐멀 코트의 공식

캐러멜 컬러의 테일러드 코트는 겨울철 빼놓을 수 없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죠. 카페라떼처럼 부드러운 매력의 캐멀 코트의 공식을 소개합니다.

BYELLE2020.01.15

step 1. 여유 있는 사이즈로 고르기

 
@ch_amii@__happiness_o_
캐멀 컬러의 테일러드 코트를 제대로 입고 싶다면 신중한 사이즈 선택은 필수! 슬림한 디자인보다는 배우 차정원의 코트처럼 넉넉한 디자인을 추천해요. 마치 남자친구의 코트를 입은 것처럼요. 한겨울의 두툼한 니트를 수월하게 포용하는 것은 물론 무심한 듯 툭 걸치기만 해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가 완성된답니다.
 

step 2. 실패 없는 스타일링 공식

 
@nayoungkeem@greentee.park
캐멀 코트의 실패 없는 스타일링 비법은 클래식함을 강조하는 것.아이비김나영처럼 포멀한 느낌의 수트 팬츠를 더하면 트렌디한 코트 룩이 완성돼요. 두 사람, 약속이라도 한 듯이 블랙 스웨터에 차콜 컬러의 팬츠를 매치했죠? 포인트는 스퀘어 토슈즈! 이 조합을 캐멀 코트의 기본 공식으로 생각해보면 어떨까요?
 

step 3. 캐멀 코트 심화편

@leesiyoung38@miyayeah
 
‘캐멀 코트 클래식하게 입기’를 마스터한 여러분! 이번에는 자신의 개성을 캐멀 코트에 녹여낼 차례입니다. 푹 눌러쓴 버킷햇과 나일론 백, 나이키 스니커즈로 힙한 캐멀 코트 룩을 선보인 이시영 단순한 액세서리의 믹스매치로 클래식한 코트의 분위기를 반전시켰어요. 후디와 투박한 컴뱃 부츠로 자신만의 분위기를 완성한 선미의 룩도 훌륭하죠? 고정 관념은 지워버리고 평소 좋아하는 아이템을 마음껏 믹스매치해보세요. 무엇이든 너그럽게 포용하는 부드러움이 캐멀 코트의 최고의 장점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