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디올 캡춰 토탈 스킨케어 뮤즈, 지젤 번천과 디올 뷰티가 함께한 이유

내면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지젤 번천과 디올 캡춰 토탈 스킨케어가 만났어요. 지젤 번천이 전하는 ‘진정한’ 아름다움에 관한 인터뷰.

BYELLE2020.01.08
 
 dior skincare

dior skincare

Q 디올 캡춰 토탈 스킨케어의 새로운 뮤즈로 선정된 기분은 어떤가요?
1990년대 디올의 런웨이에 섰어요. 그 후 디올과 함께 많은 작업을 하면서 우리 사이에 공통점이 많다는 걸 알게 되면서 가족처럼 느껴졌어요. 캡춰 토탈의 뮤즈가 되어달라는 연락을 받는 순간 매우 기쁘고 영광이었답니다. 디올 뷰티와의 새로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브랜드와의 관계가 더욱 깊어질 것 같아요.
 
Q 자신만의 가치와 캡춰 토탈의 철학 사이의 공통점이 궁금해요.
저는 디올 캡춰 토탈 스킨케어의 가치관과 마찬가지로 정통성과 포용력을 중요하게 생각해요. 또, 아름다움은 내면으로부터 나오기에 자신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고 생각하는 점도 비슷하답니다. 디올은 여성을 아름답게 만들 뿐 아니라 제품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서도 생각해요. 지구를 보호하기 위해 고민하는 브랜드랍니다. 이렇게 책임 의식 있는 브랜드를 존중해요. 아름다움과 지속 가능성이라는 가치를 디올 스킨케어와 함께 널리 알리고 싶어요.
 
Q. 당신이 생각하는 의식 있는 아름다움 (Conscious Beauty)이란 무엇인가요?  
진실해야 한다는 것! 14세에 데뷔한 후 20년간 모델 활동을 하면서 배운 사실이에요. 디올 캡춰 토탈 스킨케어가 우리가 사는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도 마찬가지예요. 지역 사회와 지구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력에 집중하죠. 자연 그대로의 순수함을 지키는 방식, 세상을 파괴하지 않는 데 공헌하는 것이랍니다. 디올과 제가 공유하는 신념이기도 해요. 최근 수익만 생각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는데 더 많은 기업이 책임 의식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해요. 우리가 먼저 보호하고 재생해야 합니다. 제가 오늘 이 자리에 있을 수 있는 것도 바로 그런 의식을 가졌기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웃음)
 
dior skincare

dior skincare

"꽃은 무한한 에너지를 품고 있습니다. 꽃이 가진 강력한 에너지와 활력을 그대로 ‘캡춰’ 해내기 위해서는, 순수한 자연에 어우러진 정원 속에서 자연 친화적인 방식으로 신선한 공기와 환경을 통해 지켜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 지젤 번천
 
“가장 소중한 것은 내면에서 시작됩니다.”  
강력한 자연의 생명력을 담은 스킨케어 솔루션, 디올 캡춰 토탈  
단순히 아름다운 겉모습이 아닌 건강하게 가꾼 내면에서 진정한 아름다움이 시작된다는 지젤 번천, 그녀의 가치관처럼 디올의 새로운 캡춰 토탈은 자연 그대로의 순수함을 지키는 방식으로 피부에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내면의 아름다움에서 시작되는 풍부한 영양과 광채가 더욱 건강한 빛으로 탄탄하게 차오르는 피부를 선사하죠. 자연에 대한 진정성을 가지고 가장 순수한 방식으로 건강한 피부 활력을 만드는 캡춰 토탈만의 철학이기도 합니다. 
 

Keyword

Credit

  • 에디터 전아영
  • 사진 디올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