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노 메이크업을 부르는 1등 에센스

가리지 않아도 투명한 피부 비밀? 깊은 모공 속부터 피부결까지 리셋해주는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클리어 에센스.

BYELLE2020.01.13
 

모이스처라이저 에센스 부문 코리아 위너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클리어 에센스 125ml 6만5천원대.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클리어 에센스 125ml 6만5천원대.

새로 태어난 듯 맑고 투명해지는 피부!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클리어 에센스

피부를 둘러싼 유해 환경이 나날이 극심해지면서 가장 기초가 되는 모공과 피부 결 케어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몇 시즌 동안 계속된 노 메이크업 트렌드까지 가세하며 모공 속부터 맑은 피부에 대한 니즈가 정점을 찍은 2019년, 대중의 선택은 비오템 라이프 플랑크톤™ 클리어 에센스였다. 토너처럼 가벼운 질감이지만, 피부 톤과 결 개선부터 모공 관리까지 일석삼조를 넘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외유내강 에센스로 입소문을 타며 코즈메틱 시장을 평정했다. 라이프 플랑크톤™ 클리어 에센스는 젠틀 케어 성분이 1차적으로 각질과 노폐물을 자극 없이 관리해주고 프랑스 청정 지역에서 찾아낸 고농축 라이프 플랑크톤™이 갓 스파를 받은 듯 매끈하고 편안한 피부 결을 만들어준다. 또한 토코페롤 성분이 어떤 외부 환경에도 맑고 투명한 피부 톤을 유지해주고 아데노신 성분이 관리가 어려운 잔주름을 케어해 전체적으로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사용법은 여느 에센스보다 특별하다. 육안으로도 확인이 가능한 라이프 플랑크톤™을 흔들어 깨운 후 화장 솜으로 피부 결을 따라 바르면 새로 태어난 듯 맑고 투명해진 피부를 느낄 수 있다.

Keyword

Credit

  • 에디터 김아라
  • 사진 정원영
  • 디자인 오주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