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단 하나의 베이스메이크업 스킬!

겔랑만의 미학을 담아 완성한 겔랑 르썽씨엘 파운데이션 SPF20/PA+++이 전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BYELLE2020.01.06
 

파운데이션 부문 인터내셔널 위너  

겔랑 르썽씨엘 파운데이션 SPF20/PA+++ 30ml 8만7천원.

겔랑 르썽씨엘 파운데이션 SPF20/PA+++ 30ml 8만7천원.

타고난 듯 아름답고 생기 가득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데 필요한 베이스 메이크업 스킬은 단 하나다. 겔랑 르썽씨엘 파운데이션을 바르는 것.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의 비밀, 겔랑 르썽씨엘 파운데이션 SPF20/PA+++

실크처럼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닿는 즉시 결점을 가려주고 피부 본연의 자연스러운 광채를 되살려주는 매력적인 베이스메이크업 아이템, 겔랑 르썽씨엘 파운데이션. 여러 번 덧발라도 가볍고 섬세하게 밀착되어 자연스럽지만 완벽한 커버가 가능하다. 이렇게 탁월한 피부 표현의 비밀은 바로 남다른 텍스처 성분에 있다. 무려 97%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이 성분은 피부에 오랫동안 수분을 유지해주고 피부 균형을 잡아준다.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저자극 성분으로 자외선이나 공해로부터 민감한 피부를 보호해준다. 겔랑 르썽씨엘 파운데이션은 총 10가지의 컬러 셰이드로 본인의 피부 톤에 맞는 최적의 컬러를 선택할 수 있어 더욱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무려 16시간 동안 변함없이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 표현이 유지된다고 하니 데일리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Keyword

Credit

  • 에디터 이지영
  • 사진 정원영
  • 디자인 오주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