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겨울왕국 블루

과거의 진실을 찾아 두려움에 맞서는 ‘겨울왕국 2’의 엘사처럼 겨울에도 파란색을 선택한 용기 있는 스타들.

BY장수영2019.12.07
 
@hhy6588

@hhy6588

이것이 바로 ‘겨울왕국 2’ 관람 인증샷이다! 슈퍼스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엘사와의 만남을 기념하며 현실적인 블루 룩을 선보였어요. 트렌드에 발맞춰 복슬복슬한 페이크 시어링 코트를 선택한 그녀. 새파란 컬러도 충분히 따뜻할 수 있음을 증명했어요.
 
@dlwlrma

@dlwlrma

겨울 쿨톤의 진수를 보여주는 아이유. 그녀의 선택은 글리터 장식의 엘사st 드레스입니다. 어깨를 시원하게 드러내니 백옥같이 하얀 피부가 더 도드라지네요. 자연스럽게 정리한 검은 머리와 선명한 레드립으로 마무리한 그녀가 엘사 못지않게 아름답습니다. 

 
@_kimjaekyung

@_kimjaekyung

김재경은 블루 컬러의 카디건을 어깨에 둘러 숄처럼 연출했어요. 선명한 블루 컬러가 두각을 나타낼 수 있도록 다른 아이템을 모두 아이보리 컬러로 선택해 명쾌한 룩을 완성했네요. 이것이 바로 패션 전공자의 스타일링 센스! 외출할 땐 코트 위엔 머플러처럼 블루 카디건을 둘러봐도 좋을 것 같아요.
 
@heybiblee

@heybiblee

구찌의 스웨트셔츠로 여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한 이성경. 소프트한 블루 컬러와 보드라운 벨벳 소재가 만나 코지한 무드를 자아냅니다. 가슴 부분의 라켓과 로고 자수, 네크라인과 소매 끝 스트라이프에 핑크 컬러로 포인트를 준 아이템이 그녀의 걸리시한 취향을 저격한 듯합니다. 
 
@jinilee012

@jinilee012

블루와 사랑에 빠진 모델 이진이의 룩을 살펴볼까요? 후드가 달려 더 포근해 보이는 퍼 코트와 사선 스트라이프 패턴이 강렬한 백을 든 그녀. 블루 톤의 네일 컬러와 데님 팬츠까지 더해 톤온톤으로 블루 컬러를 매치한 영리한 스타일링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