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프 로렌이 뉴욕에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매디슨 애비뉴 867번지에 위치한 기존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단장하고 길 건너편에 888번지 여성 및 홈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 한 것. 뉴욕 중심부에 길 하나를 두고 벌어지는 남녀 맞춤 식 럭셔리 패션 플레이스를 찾아서.
NEW FLAGSHIP STORE 888 MANSION STORE 지난 가을, 뉴욕의 대표 패션 명소로 일컫어지는 매디슨 애비뉴 888번지에 랄프 로렌이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기존에 있던 867번지와 마주한 이 스토어는 남성과 여성의 다른 세계를 보여주고 싶었던 랄프로렌의 꿈을 담아 오직 여성들만을 위한 세계 최대 규모의 여성 및 홈 컬렉션 전용 스토어로 꾸며졌다. 총 4층으로 건너편 867번지 ‘라인랜더 맨션’과도 조화를 이루며 ‘888번 맨션 스토어’의 장점을 부각 시키기 위해 프랑스 신고전주의 양식을 따라 고급스럽고 우아한 인디애나 석회암이 사용되었고 소소한 곳까지 모두 신경 쓴 고풍스러운 디테일로 주위 환경에도 쉽게 녹아 드는 스토어를 구현했다. 또한 각 층마다 확실한 컨셉을 가지고 4층을 완성했는데 매장의 1층은 888번 맨션 스토어의 얼굴로 ‘랄프 로렌 파인 주얼리’를 꾸며 세계 최초로 워치 & 파인 주얼리를 만나 볼 수 있다. 2층은 그랜드 살롱으로 랄프 로렌 컬렉션의상과 액세서리를 만나 볼 수 있으며 여성을 위한 맞춤 수트 제작 프로그램인 ‘메이드 투 메저(Made to Measure)’도 체험 할 수 있다. 3층에서는 블랙 라벨과 블루 라벨은 물론 더블RL, RLX 샵을 거쳐 퍼스널라이징이 가능한 ‘Create Your Own’에서 마음에 드는 의류를 선택해 새 아이템을 들고 바로 매장을 나설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맨 꼭대기 4층에서는 랄프 로렌 홈을 위한 공간으로 벽지부터 패브릭, 가구, 조명까지 각종 아이코닉 럭셔리 제품을 통해 홈 컬렉션을 한번에 감상하고 쇼핑할 기회가 주어진다.
1. 888 맨션 스토어 2. 랄프 로렌 컬렉션 3. 블루 라벨 룸 4. 홈 컬렉션 룸
867 RHINELANDER MANSION 888번지 여성전용 랄프로렌 플래그십 스토어의 오픈과 함께 새롭게 단장한 라인랜더 맨션은 랄프 로렌 남성 전용 플래그십으로 탈 바꿈해 건너편 여성맨션 스토어와 짝을 이루었다. 전면적인 외?내부 공사를 통해 마무리 지은 플래그십 스토어는 총 4층으로 랄프 로렌의 퍼플 라벨, 블랙 라벨, 폴로를 위한 전용공간과 더블RL, RLX 랄프로렌과 같은 힙합 브랜드까지 수용해 최대 규모로 최상급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성맨션과 더불어 ‘메이드 투 메저’는 물론 ‘메이드 투 오더’프로그램과 커스텀 테일러링을 함께 진행해 랄프 로렌을 찾는 남성 고객에게 수준 높은 고객 맞춤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