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맞춤 식 럭셔리 패션 플레이스를 찾아서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남녀 맞춤 식 럭셔리 패션 플레이스를 찾아서

랄프 로렌이 뉴욕에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매디슨 애비뉴 867번지에 위치한 기존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단장하고 길 건너편에 888번지 여성 및 홈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 한 것. 뉴욕 중심부에 길 하나를 두고 벌어지는 남녀 맞춤 식 럭셔리 패션 플레이스를 찾아서.

ELLE BY ELLE 2010.11.15

NEW FLAGSHIP STORE 888 MANSION STORE
지난 가을, 뉴욕의 대표 패션 명소로 일컫어지는 매디슨 애비뉴 888번지에 랄프 로렌이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기존에 있던 867번지와 마주한 이 스토어는 남성과 여성의 다른 세계를 보여주고 싶었던 랄프로렌의 꿈을 담아 오직 여성들만을 위한 세계 최대 규모의 여성 및 홈 컬렉션 전용 스토어로 꾸며졌다. 총 4층으로 건너편 867번지 ‘라인랜더 맨션’과도 조화를 이루며 ‘888번 맨션 스토어’의 장점을 부각 시키기 위해 프랑스 신고전주의 양식을 따라 고급스럽고 우아한 인디애나 석회암이 사용되었고 소소한 곳까지 모두 신경 쓴 고풍스러운 디테일로 주위 환경에도 쉽게 녹아 드는 스토어를 구현했다. 또한 각 층마다 확실한 컨셉을 가지고 4층을 완성했는데 매장의 1층은 888번 맨션 스토어의 얼굴로 ‘랄프 로렌 파인 주얼리’를 꾸며 세계 최초로 워치 & 파인 주얼리를 만나 볼 수 있다. 2층은 그랜드 살롱으로 랄프 로렌 컬렉션의상과 액세서리를 만나 볼 수 있으며 여성을 위한 맞춤 수트 제작 프로그램인 ‘메이드 투 메저(Made to Measure)’도 체험 할 수 있다. 3층에서는 블랙 라벨과 블루 라벨은 물론 더블RL, RLX 샵을 거쳐 퍼스널라이징이 가능한 ‘Create Your Own’에서 마음에 드는 의류를 선택해 새 아이템을 들고 바로 매장을 나설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맨 꼭대기 4층에서는 랄프 로렌 홈을 위한 공간으로 벽지부터 패브릭, 가구, 조명까지 각종 아이코닉 럭셔리 제품을 통해 홈 컬렉션을 한번에 감상하고 쇼핑할 기회가 주어진다.


1. 888 맨션 스토어                        
2. 랄프 로렌 컬렉션
3. 블루 라벨 룸                             
4. 홈 컬렉션 룸

867 RHINELANDER MANSION
888번지 여성전용 랄프로렌 플래그십 스토어의 오픈과 함께 새롭게 단장한 라인랜더 맨션은 랄프 로렌 남성 전용 플래그십으로 탈 바꿈해 건너편 여성맨션 스토어와 짝을 이루었다. 전면적인 외?내부 공사를 통해 마무리 지은 플래그십 스토어는 총 4층으로 랄프 로렌의 퍼플 라벨, 블랙 라벨, 폴로를 위한 전용공간과 더블RL, RLX 랄프로렌과 같은 힙합 브랜드까지 수용해 최대 규모로 최상급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성맨션과 더불어 ‘메이드 투 메저’는 물론 ‘메이드 투 오더’프로그램과 커스텀 테일러링을 함께 진행해 랄프 로렌을 찾는 남성 고객에게 수준 높은 고객 맞춤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1. 867 스토어 전경                          
2. 퍼플 라벨 룸
3. 퍼플 라벨 스포츠 웨어                       
4. RLX 랄프 로렌 룸

Keyword

Credit

    ELLE 객원 웹에디터 이아현
    COURTESY OF RALPH RAUREN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