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백년의 역사가 담긴 산타 마리아 노벨라 만의 향기 | 엘르코리아 (ELLE KOREA)

4백년의 오랜 역사만큼 깊고 뚜렷한 향을 지닌 산타 마리아 노벨라가 4백주년을 맞이 했다.이를 기념하기 위해 선보인 리미티드 에디션 ‘Acuq Di Colonia 1624’ . :: 산타 마리아 노벨라, 4백주년, 역사, 에술, 장인정신, 엘르, 엣진, elle.co.kr :: | :: 산타 마리아 노벨라,4백주년,역사,에술,장인정신

가을바람이 한창인 11월, 성북동 오보코 갤러리에서 산타마리아 노벨라의 4백주년을 축하하는 기념행사가 진행 됐다. 이날,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CEO 유제니오 알팡데리가 직접 내한하여 브랜드의 4백주년 기념과 더불어 국내 런칭 1주년을 축하하고, 12월에 출시될 리미티드 에디션 ‘Acuq Di Colonia 1612’ 를 소개했다. 갤러리 2층에 마련된 공간에는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4백년의 긴 역사가 고스란히 담긴 총 43개의 향수들을 모두 시향해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주어졌다. 아이리스, 석류, 등 꽃과 과일 향이 진하게 베어있거나, 남성들을 위한 담배 향 등 산타 마리아 노벨라 만의 천연 원료의 향을 그대로 살린 다양한 향을 만나볼 수 있었다.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모든 제품들은 천연 원료와 전통 약초들을 사용하여 기계를 통한 대량 생산이 아닌 정성이 담긴 수작업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갤러리 벽면에는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제품의 원료가 되는 본연의 전통 약초들이 전시 되었으며 약초들을 말린 뒤 항아리에 숙성시켜 방향제로 사용할 수 있는 포푸리를 함께 전시하여 갤러리는 온통 고귀하고 깊은 다양한 약초들의 향으로 가득 찼다. 4백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Acqua DI Colonia 1612브랜드 런칭 4백주년이 되는 2012년 12월 21일 까지만 판매되는 리미티드 에디션. 전 세계에서 각각 2012개만 판매하며 병 뚜껑마다 넘버링을 새겨 소장가치가 크다.1 과감 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게감이 전해지는 향.Acqua Di Colonia 1612 Ottone 100 ml, 26만8천원.2 은은 하면서도 로맨틱한 감성이 돋보이는 향. Acqua Di Colonia 1612 Porcellana 100 ml, 26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