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님 재킷의 BF는 데님 팬츠! 혼자 있을 때 보다 둘일 때 더 좋아요. 선뜻 시도하기 쉽지 않은 청청패션,
려원이 어떻게 입으면 되는지 알려줍니다. 비슷한 컬러의 데님을 고르는 거예요. 재킷은 넉넉한 사이즈로 선택하고 바지 밑단은 자연스럽게 말아 올린 후 화이트 스니커즈를 신어주면 명쾌한 데님 재킷 룩 완성!
제시카는 베이식한 디자인의 데님 재킷을 선택했어요.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은 어디에 매치해도 잘 어울린다는 장점이 있죠. 그래서 그녀는 절대 평범하지 않은페이턴트 스키니 팬츠를 섭외했습니다. 역시 모험을 두려워하지 않는 제시카다운 선택이네요.
산다라박은 데님 재킷을 블라우스처럼 연출하는 고급 스킬을 사용했어요. 재킷의 밑단을 하의 안으로 넣어 입고 세 개의 단추를 오픈해 네크라인을 시원하게 드러냈어요. 그녀처럼 하면 캐주얼한 데님 재킷도 드레시하게 변신 가능합니다.
파리의
인플루언서 레이아 스페즈는 큼지막한 포켓 디테일과 벨트 장식을 더한 데님 재킷으로 유틸리티 트렌드에 동참합니다. 여기에 같은 컬러의 데님 팬츠를 매치해 실패 없는 공식을 따랐죠. 블루톤의 웨스턴 부츠를 더해 70년대 이브 생 로랑을 떠올리는 레트로 무드 완성!
걸리시한 원피스를 입을 때 데님 재킷은 매우 유용합니다. 과할 수 있는 소녀다움을 데님 재킷이 적당히 중화하기 때문이죠. 보라의 룩이 좋은 예! 스트리트 감성을 더해 니하이 삭스와 투박한 부츠로 마무리했네요.
데님 재킷의 평범함에 질려가는 중이라면
스타일리스트 야네트 마드센처럼 유니크한 디테일의 데님 재킷은 어떨까요? 크고 작은 데님 조각을 이어 붙인 패치워크 디테일이 남들과 다른 아우라를 풍기죠. 쿠튀르적인 터치를 더한 디자인이라면 데님 팬츠부터 미디스커트까지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릴 거예요.
① 베이식한 디자인과 자연스러운 워싱으로 활용도가 높은 데님 재킷은 35만8천원, Armani Exchange.
② 70년대 사파리 재킷을 닮은 벨트와 포켓 디테일의 데님 재킷은 12만9천원, Gap.
③ 다른 컬러의 데님을 조각조각 이어 붙인 패치워크 디테일의 데님 재킷은 35만9천원, SJYP.
④ 마치 뒤집어 입은 듯한 유니크한 디자인의 데님 재킷은 45만3천원, Calvin Kle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