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같이 풀어보자. 2019 F/W 액세서리 방정식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볼드한 컬러와 프린트, 과장되고 화려한 액세서리를 마음 가는 대로 더해보자. | 액세서리,볼드,컬러,프린트,방정식

「 MORE AND MORE 」 날씨에 상관없이 맨다리를 드러내는 것을 미덕으로 삼았던 디자이너들이 스타킹과 레깅스, 울 삭스를 탐닉하기 시작했다. 이번 시즌 다리부터 시작된 맥시멀리즘 트렌드에 동참하고 싶다면 다음을 기억하자. 스타킹은 컬러나 패턴이 강렬한 것으로 고를 것. 상반된 컬러의 스타킹과 삭스의 매치도 바람직하다. 그렇다면 슈즈는? 스타킹의 기세에 눌리지 않을 화려한 주얼 장식이 있는 것이라면 베스트.     「 THE CRAFT 」 앤티크 스타일의 브로치와 빅 버클 벨트를 더하면 평범한 블랙 재킷도 트렌디해 보일 수 있다.    「 TORSO RULE 」 삼각형으로 접어 목에 두른 스카프 위에 화려한 레이어드 네크리스를 매치해 보자.   「 NIGHT FEVER 」 뭉쳐야 산다! 스테이트먼트 링과 볼드한 커프 뱅글은 모였을 때 더 매력적이다.      「 WIT AND WISDOM  」 맥시멀리즘 트렌드에 위트를 더해주는 유니크한 액세서리를 활용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