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따스하게 안아주는 옷, 니트! 단 한장으로 폼나는 방법 | 엘르코리아 (ELLE KOREA)

가을에 입기 제격. 포근하고 따뜻한 니트! 이렇게 입어볼까요? | 니트,니트스타일링,가을 니트

  씨실과 날실이 섬세하게 엮인 옷, 나를 포근하게 안아주는 니트의 계절이 시작되었어요. 요즘 같은 날씨엔 청바지에 스니커즈 혹은 힐, 스커트에 니트 한장을 즐기기에 제격이죠. 그래서 준비한 옷 잘 입는 언니들의 '니트 드레싱'!   「 Lovely, Pinky moments   」 선명한 컬러의 니트 한장의 힘! 핑크와 레드를 함께 매치한 대범한 선택은 오히려 러블리한 모먼트를 완성해준답니다.   「 Gray on Gray 」 가장 모던하고 편안함이 전해지는 컬러, 그레이입니다. 다소 평범한 이 니트를 남다르게 입는 팁! 두 장의 니트를 준비하고, 한장은 어깨에 묶어 레이어드하는 것!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시크해지는 방법이죠.   「 With a Jacket 」 타고난 감각으로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린드라매딘. 이번엔 독특한 니트 풀 오버 베스트를 재킷 위로 레이어링 했어요. 독특하죠?   「 Right Red! 」 강렬한 레드 컬러 스트라이프와 파이톤 팬츠의 조합. 강렬한 이 조합에는 대범한 에티튜드가 필수! 가을에 입기 제격. 포근하고 따뜻한 니트! 이렇게 입어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