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존생활 #이하늬 편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취존생활 #이하늬 편

따뜻한 차 한잔에서 소소한 행복을 찾는 이하늬. 그녀의 일상에서 발견한 힐링 타임.

ELLE BY ELLE 2019.09.29
 
 
유튜브 '하늬모하늬'

유튜브 '하늬모하늬'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진 이하늬에게는 특별한 취미가 있어요. 그것은 바로 다도! 카페에서 주문 한 번으로 간단하게 살 수  는 테이크아웃 커피가 익숙한 우리에겐 다소 생소하게 느껴집니다. 다도란 찻잎을 우려 마시면서 몸과 마음을 수련하고 덕을 쌓는 의미를 가진다고 하는데요, 평소 인스타그램에서 좋은 기운과 긍정의 메시지를 전달했던 그녀의 에너지는 다도에서 비롯된 것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차를 더욱더 향기롭게 마시기 위해서는 다관(잎 차와 끓인 물을 넣고 우려내는 주전자), 물 식힘 사발, 찻잔, 찻잔 받침 등이 필요합니다. 다도의 매력에 푹 빠진 그녀는 다도구 세트를 처음으로 마련하고 그 기쁨을 감추지 못했어요. 그녀의 설렘이 글과 사진에 고스란히 담겨있는 것 같지 않나요?
 
전통의 정취가 느껴지는 소박한 찻상 앞에서 향을 피우고 명상의 시간도 갖습니다. 이를 통해 안 좋은 감정들을 흘려보내는 연습을 한다고 해요. 그녀는 이런 시간을 통해 내면을 단단하고 곧은 생각들로 채워나가고 있습니다. 
 
볕이 좋은 날엔 창가에 찻상을 폅니다. 그녀는 이 찻상에서 감사한 마음과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느끼죠. 그녀의 아름다움은 다도를 통해 단련한 이너 뷰티에서 나오는 것 같네요. 차 한 잔의 여유가 궁금하다면 이하늬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해보세요. 

Keyword

Credit

    프리랜스 에디터 정미나 (130 collective)
    출처 이하늬 인스타그램 (@honey_lee32)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