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향기 물씬 나는 빈티지한 색감의 타탄체크 원피스를 입은
슬기. 넓은 칼라와 배트 윙 슬리브가 복고적인 무드를 자아냅니다. 여기에 화이트 삭스와 블랙 로퍼를 더해 스쿨걸 스타일로 귀엽게 마무리!
한예슬의 룩에서 힙스터의 아우라가 느껴지지 않나요? 마치 체크 셔츠를 허리에 묶은 것 같은 독특한 디테일의 팬츠가 눈에 띄네요. 여기에 크롭트 티셔츠, 반스의 스니커즈까지, 완벽한 스트리트캐주얼의 삼박자를 이룹니다. 한쪽 어깨에만 툭 걸쳐 멘 백팩까지, GOOD!
무엇이든 본인만의 스타일로 소화하는
수지 버블. 그녀의 체크 활용법도 예사롭지 않군요. 블라우스와 스커트, 커다란 쇼퍼백을 모두 다른 체크 패턴으로 선택한 그녀. 하지만 어색하지 않고 마치 한 벌처럼 자연스럽게 어울리네요. 그 비결은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대담함에 있는 것 같습니다.
걸리시한 데일리 룩을 선보이는
제시카는 깅엄 체크 크롭트 재킷을 꺼내 입었어요. 퍼프 소매와 와이드 칼라로 사랑스러움을 추가한 그녀의 재킷 초이스! 아이시한 컬러의 데님과도 잘 어울리네요.
헤이즈처럼 컬러풀한 타탄체크 패턴의 헌팅 캡 하나면 트렌드에 당당하게 합류할 수 있답니다. 밋밋한 룩에 클래식한 포인트를 더하는 체크 패턴의 액세서리에 주목하세요.
인플루언서 루시 윌리엄스는 타탄체크 패턴의 팬츠를 데일리 룩에 활용했어요. 파자마 같은 팬츠도 트렌디한 버킷 햇과 컬러풀한 스니커즈를 만나면 그녀처럼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어요.